우리들은 하나의 빛

나노코인(XRB) 전망과 호재에 대해 알아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나노코인(XRB) 전망과 호재에 대해 알아보자

렌토리 2018. 5. 3. 15:44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나노코인 초기이름은 레이블록이였습니다. 레이블록은 얼마 전 나노(Nano)라는 이름으로 리브랜딩 되었습니다.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탄생한 나노(Nano)는 나노월렛(Nanowallet)이라는 지갑을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Rey blocks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Nano는 오로지 P2P 지불 시스템의 목적으로 디자인 되었던 암호화폐입니다. 주요 특징들은 수수료가 들지 않은 즉시에 가까운 거래기능입니다. 오늘은 나노코인(XRB) 전망과 호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XRB코인으로 유통되고 있는 나노코인은 2016년 2월 19일에 런칭되었으며 총 발행량은 3억 4천만 개로 현재 1억 3천만 개가 유통되어 있습니다. 채굴방식은 dPOS 방식을 사용하며 채굴 시간은 3초입니다. 시가 총액은 1조 3961억으로 현재 24위에 랭킹되어있습니다. 확장가능하고 효율적인 분산 처리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설계되어 개발중인 코인입니다. 







나노코인(XRB) 특징 - 나노는 낮은 대기시간과 높은 처리량을 가지고 있는 상품, 시스템 개발 플랫폼입니다. 효율적인 탈중앙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분산 처리가 가능합니다. 나노는 무제한적인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며, 거래 수수료는 없고 웹 지갑과 테스크톱 지갑을 지원합니다. 나노는 블록 레티스(Block Lattice)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록 레티스(Block Lattice)는 개인 소유의 블록체인 시스템입니다. 보내는 거래와 받는 2개만 존재하고, 둘 중 하나만이라도 준비가 안되어 있으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채굴 없이 결제 동의 과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수수료가 없어서 전송이 우수하다는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코인 호재는 Blockfolio 어플리케이션 지원입니다.







바이낸스 상장 투표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한 레이블록은 현재 BitGrail, 쿠코인, Mercatox, Bit-Z, BitFlip 등 다양한 해외 거래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국내 거래서에서는 아직 상장되지 않았습니다. 아이오타와 함께 유럽에서 가장 잠재력 높은 코인으로 꼽혔었습니다. 지금까지 나노코인(XRB) 전망과 호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