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보스코인 국내 최초 ICO, 호재와 정보 알아봐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보스코인 국내 최초 ICO, 호재와 정보 알아봐요

렌토리 2018. 4. 24. 15:00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보스코인은 국내 첫 ICO 코인이라는데에서 엄청난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코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국내에서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보스코인! 아직 국내에 상장되어있는 거래소는 없습니다.

 

 

국내 1호 대형코인의 성공여부에 따라 현재 이어질 베리드코인/아이콘코인 등의 성패도 연관지어볼 수 있기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보스코인은 신뢰계약을 기반으로하는자체 개발 암호화 기능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보스코인 국내 최초 ICO, 호재와 정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스코인 개발사는 (주)블록체인OS이며 발행량은 50억개입니다. 2016년 5월 국내 첫 ICO 코인으로 당시 1BTC 당 4만 Boscoin 지급, 약 40~50원 정도 판매하였습니다. 보스코인 개발사인 블록체인OS는 2017년 5월 보스코인에 대한 암호화폐 공개 ICO를 진행했으며, 보스코인의 ICO가 9분 만에 마감하였고, 총 157억원이 몰렸습니다.







블록체인OS는 국내 기업 중 최초로 세계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ICO를 진행했다하며, 블록체인OS가 개발한 보스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기존 암호화폐의 문제점을 개선한 암호화폐라고 합니다. 보스코인은 여러가지 암호화 관련 기적 및 운영적 문제를 극복하고 더 많은 기여를 하고자 하며, 이는 참여자들이 복잡한 ICO없이도 자신의 벤처를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내 공식 1호 ICO 코인으로, mFBA 포로토콜 알고리즘을 이용한 OWLchain방식의 코인입니다. 특히 보스코인을 보유만 하고 있어도 기존의 채굴이나 단순 노드를 통한 수수료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예치를 통한 보상.

 

 

발생거래에 대한 수수료 보상 등 코인보유자에게 3종 보상 시스탬 보유. 보스코인을 거래시에는 비트코인의 약 230배, 이더리움의 40배 빠른 트랜젝션 처리를 통한 초고속 거래가 가능합니다. 







보스코인의 상장이 예고된 HITBTC는 일거래량 평균 2500억 이상의 전세계 4위의 거래소입니다. 보스코인 역시 우리나라 국민만 거래할 코인이 아니라면, 해외거래소 등재하며 인재도도 올리고, 다른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되는 등 추후 호재로 갈 수 있기에 HITBTC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상으로 보스코인 국내 최초 ICO, 호재와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