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드래곤체인 호재와 전망 정보 한번에 알아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드래곤체인 호재와 전망 정보 한번에 알아보자

렌토리 2018. 4. 24. 10:12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요즘 가상화폐로 세간이 뜨겁게 달아오르다가 계좌제한 정책으로 살짝 주춤하는가 했더니 언제 그랬냐듯 다시 상승곡선 위에 올라타있습니다. 코인 시장이 과열되었다고 언론이 떠들고 있지만 아직 화폐 혁명의 서막에 불과합니다.

 

 

드래곤체인 코인을 디즈니 코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2014년부터 월트 디즈니사가 내부적으로 이더리움보다 데이터 프라이버시 data privacy 가 다 강화된 블록체인 프로토콜을 만들려고 드래곤체인 프로젝트를 시작하였으나 2016년 프로젝트를 접고 오픈소스로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래곤체인 호재와 전망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체인은 2017년 12월 4일 런칭되었습니다. 드래곤체인의 거래소 코드는 DRGN이고 총 발행량은 433,494,437개, 유통 가능 코인은 2.4억개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적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플랫폼이자 암호화폐입니다. 드래곤체인은 2015~2016년 시애틀 디즈니 사무소에서 개발하고 있던 블록체인 플랫폼이였습니다.







하지만 2016년 10월 디즈니사에서 중단하고 오픈 소프트웨어로 공개를 했습니다. 드래곤체인은 2017년 디즈니 직원이였던 John Joseph Roets가 개발, 출시하였습니다. 드래곤체인 플랫폼은 비즈니스 산업을 위한 severless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기존 프로그래밍 언어 (Java python, node, c#)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기능이 내장된 확장 가능한 플랫폼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빌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상용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드레곤체인의 서비스 모델은 아마존의 aws 모델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이더 제네시스에서 Dragonchain ICO에 참여해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전망 - 이 코인은 이더리움보다 더욱 강화된 암호롸 체계를 구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IBM 및 CISCO와도 협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특징 - 드래곤체인은 드래곤체인 홀더를 위해서 Dragon Slumber Score(DSS)를 운영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드래곤체인의 보유기간과 수량을 기준으로 점수가 산정되며 그 점수에 따라 Dragonchainlncubator MSO 및 pre-Sales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드래곤체인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 중 94%가 쿠코인 거래서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드래곤체인(Dragonchain)의 시가총액은 1842억원으로 6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드래곤체인 호재와 전망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