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옷 잃어버리는 꿈 어떤 의미일까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옷 잃어버리는 꿈 어떤 의미일까요?

렌토리 2018. 1. 25. 17:36

 



안녕하세요 꿈해설을 전문으로 포스팅하고있는 렌토리라고 합니다. 의식주는 우리 생활에서 빠질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옷 등을 사고 입습니다. 옷은 신체를 보호하고 개인의 개성을 살려줍니다. 

 

 

만일 꿈속에서 옷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암시를 주는 것일까요? 꿈 속에서의 옷은 단순히 입고 벗는 것이라기보다는 빈부격차나 명예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옷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옷을 잃어버리는 꿈

흉몽입니다. 자신이 기대고 있던 언덕이 무너져 버리고, 모든 것을 잃게 되어 집안에 근심걱정이 떠나지 않을 징조이므로, 재물관리에 한치의 소홀함도 없도록 신경써야 합니다.







2. 벗어놓은 옷을 잃어버리는 꿈

실제 나의 귀중품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또 연인이나 부부의 관계가 멀어지거나 이별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재물쪽에 대한 손실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어 생활이 힘들어지는 것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3. 낡은 옷을 입는 꿈 - 자신의 지위 또는 신분이 낮아질 수 있으며, 재산의 손실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낡은 옷을 벗는 꿈 - 자신의 신분이나 처지가 암울한 상태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연인관계에 있는 사람이 있다면 둘사이의 관계에 갈등이 생기거나 위기가 닥칠 수 있습니다.







5. 옷을 세탁해서 입는 꿈 - 현실에서 자신의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해소되어 새로운 일을 추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잠옷을 입은 꿈 - 기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가족들과 정착할 집이 마련되게 되고, 미혼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결혼을 하게 될 운세가 들어옴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옷을 사는 꿈 - 자신의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동업자나 후원자를 만나게 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새옷을 입는 꿈 - 꿈에서의 새옷은 자신의 상승과 행운을 의미합니다. 즉,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상으로 옷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