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해몽 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해몽 입니다

렌토리 2017. 11. 17.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몽을 책임지는 렌토리입니다. 먹고 살기위해 일한다는 말처럼 우리가 살아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부분이 바로 음식입니다. 맛있는 것을 먹는 즐거움은 그 어떤 행위보다 사람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줍니다. 음식은 정신적, 물질적 자본, 일 사업내용을 상징합니다.

 

 

요리하는꿈은 사랑에 대한 욕망, 이성에 대한 욕구가 분출된 상태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음식을 만드느냐 혹은 어떤 상황에서 만들었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오늘은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요리하는꿈-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거나 만들어야 할 시기임을 말합니다.

2. 음식만드는꿈- 자신이 진행하던 일을 다시 검토해야하는 상황이 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김장을 하는 꿈- 큰 재물이 들어오게 되어 재산이 증가하게 되고 많은 액수의 돈을 저축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찌개를 끓이는 꿈- 자신이 바라던 이성을 만나게 되지만 오랜 만남이 지속되지는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양파로 요리를 하는 꿈- 자신 또는 가족에게 질병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함으로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6. 마늘을 사용해 요리를 하는 꿈- 회사내에서 자신의 평판이 동료들 사이에서 좋지 않은 상황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채소로 요리를 만드는 꿈- 친구의 꾀임에 빠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산상의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8. 돼지고기로 요리한 꿈- 여자가 이 꿈을 꾸었을 경우 경재적인 어려움에 처하게 되어 궁핍한 생활을 허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9. 고추와 같은 매운 재료를 이용해 음식을 만드는 꿈-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게 되며 정신적인 평화를 찾게 됨을 의미합니다.







10. 손님을 대접하기 위해 요리를 하는 꿈- 현재 좋아하는 이성으로부터 자신이 관심의 대상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 반영 된 꿈으로 해석됩니다. 

11. 설탕을 이용해 음식 만드는 꿈-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어 주변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2. 무엇인가를 끓이거나 삶는 꿈- 꿈에서 무언가를 끓이거나 삶는 과정은 어떠한 일의 진행상황이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즉, 꿈에서 이 과정이 순조롭게 느껴졌다면 자신의 일 역시 순조로울 것이고, 만약 어렵게 느껴졌다면 일 또한 어렵게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이상으로 요리하는꿈 음식만드는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