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아버지죽는꿈 돌아가시는꿈 해석해보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버지죽는꿈 돌아가시는꿈 해석해보았어요

렌토리 2017. 11. 1. 18:25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꿈 해석을 하는 렌토리입니다. 실면서 가장 가까운 사람인 가족은 든든한 버팀목이자 없어서는 안될 존재입니다. 가끔은 의견차이로 인해 부모님이나 형제들과 다투기도 하지만 이러한 소중한 존재를 잃는다는 것은 너무나 가슴 아픈 일입니다. 꿈속의 죽음은 다시태어나는 것, 재생, 부활을 상징하며, 인생의 전환점, 고비, 큰 행운 등의 의미도 있습니다.

 

 

특히 어머니, 아버지, 동생, 오빠 등의 가족이 죽는꿈은 운기가 더욱 강해지는 좋은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실에서가 아닌 꿈속에서 나의 아버지가 돌아가신다면 어떻게 되는 걸까요? 그래서 오늘은 아버지죽는꿈 돌아가시는꿈 해석해보았어요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아버지죽는꿈

가정에서 벗어나 스스로 자립을 한다는 것을 뜻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억압과 압력에서 해방이 되서 본인 스스로가 자유롭고 원하는대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2. 여성이 아버지가 죽는 꿈을 꾼다면 집에서 독립하다는 의미외에도 결혼이나 유학 등으로 집을 떠나게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4. 이미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어떤 사람이 자신의 일을 간섭하게 되고 일을 그르치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사에 스스로 주의해야 됩니다.







5. 어머니죽는꿈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아픈사람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찾아올 징조 입니다.

 

 

6. 살아계신 어머니가 돌아가신꿈- 어머니의 헌신적인 사랑을 받게되고 칭찬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7.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난 꿈

생존해 있는 집안의 어른이나 직장동료, 어떤 기관의 협조자 과거에 은혜를 입은사람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부모님과 이별한 꿈- 자신에게 은혜와 덕을 베푸는 고마운 사람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9.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 엄마가 돌아가시는 꿈

꿈에서와는 다르게 실제로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며, 본인이 계획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고 사업성공, 승진, 취직 등을 뜻하는 행운의 꿈입니다. 이상으로 아버지죽는꿈 돌아가시는꿈 해석해보았어요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