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신발신는꿈 신발선물받는꿈 해몽입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신발신는꿈 신발선물받는꿈 해몽입니다

렌토리 2017. 11. 1. 16:18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신발은 평소에 항상 신고 다니는 물건이면서, 선물하거나 선물받기도 좋습니다. 신발은 우리 발을 보호도 해주고 필수 패션용품이기도 합니다. 신발 선물은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는 이야기도 있고, 신발을 모으는 취미를 가진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꿈 속에서 신발이 나왔다는 것은 길조에 상징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발 꿈의 종류는 무엇이 있으며, 어떤 징조를 의미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발을 선물받는꿈- 아랫사람에게 좋은 일이 생길 끔이라고 합니다. 동생이나 자녀, 손녀 등에게 축하할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2. 신발사는꿈- 신발을 새로 샀다면 본인의 인생에 도음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환경이 바뀌게 되어 이직운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3. 신발 사서 신발신는꿈

신발을 사서 발에 꼭 맞았다면 본인의 반쪽을 만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사는꿈이었는데 만약 신발이 맞지 않거나 헐렁하거나 작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다시 한번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4. 새신발신는꿈- 태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게 이름을 날릴 현명한 아이를 낳게 된다고 합니다.

5.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친척이나 재물, 직업에 걱정거리가 발생하게 되는 징조입니다. 

 

 

한쪽만 잃어버렸다면 이성적인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6. 자신에게 맞지않은 큰신발을 신은 꿈

현재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어떤 일들이 맞지않고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겪게될 수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7.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는 꿈- 물질적으로 크게 이득을 볼 일이 생기게 됩니다. \







8. 본인의 발사이즈보다 작은신발을 신는 꿈

 만약 꿈에서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실제 상황에서 어떤 일이 잘플리지 않는 것을 경험하게 되고 또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일이 생긴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발신는꿈 신발선물받는꿈 해몽입니다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