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내가죽는꿈/자기가죽는꿈 꼼꼼한 풀이 해보았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내가죽는꿈/자기가죽는꿈 꼼꼼한 풀이 해보았어요

렌토리 2017. 10. 28. 10:26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 해몽을 책임지고 있는 렌토리입니다.

오늘은 내가주죽는꿈과 자기가죽는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것보다 더 끔찍한 꿈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만약 이러한 상황이

현실에서 나온다면 너무나도 안타깝고 끔찍한 일이 아닐수가 없는 상황이죠.

 

 

하지만 꿈속에서는 해석이 반대로 된다는점 알고 계셨나요?

보통은 그렇지만 과연 내가죽는꿈이나 자기가 죽는꿈이

그런해석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봐야 할것같습니다.

자 지금부터 같이 보시죠

 

 

 

 

 

자기가죽는꿈 내가죽는꿈을 꾸게 된 경우는?

먼저 내가 죽거나 자기가죽는꿈을꾸게 될 경우에는 인생의 큰 전환점이

도래하게 된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쉽게 풀이를 하지면 재물운이 상승해서

지금까지 만져보지 못했던 돈을 벌게된다던지 새로운 연인이 생긴다던지

좋은 직장에 취직을 하게된다던지를 의미하게 됩니다.

현재 본인이 겪고있는 현실에서의 스트레스나 대인관계 불안감등이 모두

해소가 되며 질병으로부터의 건강도 되찾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장다니는 사람이 내가 죽는꿈을 꾼 경우

이러한 경우에는 엄척난 실적을 쌓게 되며 상급자들의 인정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업을 하시는분들 같은 경우 뜻밖의 큰 매출을 올릴수

있게 된다고 풀이하고 있습니다.

 

 

미혼인 사람이 자기가 죽는꿈을 꾼 경우

미혼인 경우 자신과 인생의 배필인 사람을 만나게 되며, 만약 연애중인

사람이라면 지금 연애중인 사람과 잘되어 혼사가 있을수 있습니다.

 

내가 죽는데 살해 당한 꿈

현실에서는 정말로 끔찍하고 있어서는 안될 일이지만 꿈속이라면

이것은 횡재수에 대길할 운입니다.

특히 죽을때 피를 철철 흘렀다면 그것은 재물을 의미하며 복권에 당첨된다거나

뜻하지 않게 금은보화를 획득할수가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내가죽는꿈/자기가죽는꿈을 꾼 경우에는 어딘가에다가 과감한

투자를 한다거나 아니면 복권을 산다거나 하는등의 투자를 진행해 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해서 내가죽는상황과 자기가죽는상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실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렸다 싶이 정말로 끔찍하고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꿈으로 해석할때는 정말 좋은 풀이와 내용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꿈을 꾸어도 후속 조취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별로 의미없는 개꿈이 될수있으니까요 꼭 복권을 사신다던지

투자처를 알아본다던지 하는 리액션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