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싸움꿈/싸우는꿈 해석 준비해보았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싸움꿈/싸우는꿈 해석 준비해보았습니다

렌토리 2017. 10. 27. 14:57

 

 

 

안녕하세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하는 꿈해석 하는 렌토리입니다.

오늘은 싸움꿈/싸우는꿈 해석에 대해 준비해보았는데요.

현실에서 싸움이 일어나면 여러분들은어떻게 하시나요?

 

 

솔직히 아는 사람이면 말리겠지만 모르는 사람이 싸우면 자리를 피하겠죠?

그렇지만 꿈속에서 내가 싸우거나 지인이 싸운다면 어떤의미를 가질까요?

렌토리가 시원하게 해석을 준비했으니 같이 알아보도록하죠.

 

 

 

 

 

싸움꿈은 생각보다 흔하기때문에 자주 나타날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길몽에 해당하며 어떤상대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해석이 갈립니다.

 

형제가 싸우는 꿈

집안에 안좋은일이있어 힘든 상황에서 그것이 원만하게 해결되며

화목하고 즐거운 가족생활이 됨을 의미합니다.

경찰과 싸우는꿈

환경이나 직업에 변화가 있을수가 있으며 출장이나 이사등으로

멀리 떠나게 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싸워서 이기는 꿈

본인이 상대가 누구든 싸워서 이겼다면 경쟁자를 누르고 내가 위로 올라감을 뜻합니다.

풀어 이야기 하자면 시험이 있다면 합격하는것을 의미하고 승진이 있다면 내가

주위 사람들을 재치고 올라감을 뜻합니다.

 

 

 

 

 

친구와 싸우는꿈

친한 친구와 싸우는 꿈을 꾸게 된다면 그것은 그렇게 좋지못한 꿈입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와 사이가 안좋아 지며 퇴사를 하게된다던지

아니면 각종 사건에 휘말리게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집단 폭행을 당하는꿈

집단 폭행을 당하는 꿈을 꾸게 된다면 그것은 내가 소속된 집단에서의

인정을 의미하며 승진이나 인사고과에서 좋은 점수를 받게되는것을

의미하는 좋은꿈입니다.

현실에서는 매우 끔찍한 일이지만 꿈속에서는 매우 좋은 의미를 가진다고

할수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싸움꿈과 싸우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현실에서는 싸우게되면 상당히 안좋은일임에 틀림없죠

하지만 꿈속에서는 그렇게 나쁜일이 아닌것만은 틀림없습니다.

 

 

꿈이라는것은 내 내면의식을 뇌에 잠으로써 투영하는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너무 집착하고있는게 꿈에 나온다면

그렇게 까지 중요한 꿈은 아닐수있습니다.

소위 말하면 개꿈이죠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