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손톱깍는꿈 어떤 풀이가 있을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톱깍는꿈 어떤 풀이가 있을까!

렌토리 2017. 10. 17. 16:54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보통 손톱들 언제 깍으시나요? 저는 자기전이나 씻고난다음에 느긋하게 깍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꿈속에서 손톱을 깍으면 어떤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꿈은 길몽인가 흉몽인가를 지금부터 같이 알아보시죠.

 

 

 

 

 

먼저 가장 노멀하게 단순히 손톱을 깍는 꿈을 꾸게된다면 그동안 본인을 괴롭히던

일들을 깔끔하게 해결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방해물이 없어지고 마음의 평화가 오며

자신감을 가지게 되어 일을추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겁니다.

 

손톱이 깨끗해보이는꿈을 꾸어도 상당히 좋은데 이는 손톱이 자라나는것 자체가

본인의 평소 생활을 의미하는데 손톱이 깔끔하고 예쁠경우에 진행하는 일마다

반듯하고 좋은 성과가 일어나며 물질적인 풍요를 가지고 옵니다.

 

 

 

 

손톱을 다듬는꿈도 본인의 각오를 다진다던지 해서 열심히 하겠다는 뜻으로

받아 드릴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이런 마음가짐을 가진다면 좋겠죠?

손톱을 정리하는꿈과 손톱깍은꿈은 여러모로 비슷한점이 많다고 생각되네요.

 

 

 

 

많은분들이 손톱꿈을 꾸어서 진행하는 일이 막힘없이 풀려서

다들 잘되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계속 말씀드리고 있지만 꿈이라는것은 내가 처한 상황을 내면의식을 통해 보여주는것입니다.

그래서 네일아트 하시는분이 손톱꿈을 꾼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결과가 있는것은 아니라는것을

말씀드리며 글을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