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꿩꿈/잡았다가 놓치는 꿈/꿩이 들어오는 꿈 완벽 하게 알아봤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꿩꿈/잡았다가 놓치는 꿈/꿩이 들어오는 꿈 완벽 하게 알아봤습니다.

렌토리 2017. 10. 14. 10:12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오늘은 꿩꿈/꿩을 잡는꿈/꿩이 달아나는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흔히들 새라고 하면 날아다니는 동물로 멍청하다고 생각하기 쉽죠?

 

 

하지만 꿩처럼 상서로운 새들도 있으니 간밤에 심상치 않은 꿈을 꾸신 분들이라면 같이 한번 그 숨은 속뜻과 의미를 알아보는 시간을 렌토리와 같이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꿩을 잡았다가 놓치는 꿈은 행운이 들어오거나 재물이 들어왔다가 내곁을 벗어나게 됨을 의미 합니다.

 

그리고 꿩인지 닭인지 구분이 안되는 새가 날아다니는 꿈은 성숙하지 못하고 나에게 혼란을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됨을 뜻합니다.

 

 

 

 

 

 

그리고 꿩이 안방으로 알아서 들어오는 꿈은 미혼 남성의 경우 미인을 얻어 결혼을 하게된다는 꿈이며 만약 부부라면 태몽을 의미하는것이니 집안에 경사가 있을꿈입니다.

 

 

그리고 꿩과 닭을 한 장안에서 같이 키우는 꿈을 꾸게 된다면 나 모르게 배다른 형제나 부인의 외도 혹은 남편의 외도로 바깥 자식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이니 주의 해야합니다.

 

 

 

 

 

꿩이 변하는 꿈인데 꿩이 무서운 존재로 변신하거나 변한다면 그것은 미래에 믿었던 지인 가족 친척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입니다.

 

꿩이 새끼를 집으로 대리고 오는 꿈은 재물이 줄줄이 집으로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꿩의 알을 얻게 된다면 이성 문제로 고민거리가 생긴다는 의미이며

 

꿩을 잡으려다 여우나 다른 사냥감을 잡는꿈이라면 연인관계에 배신이나 음모가 있을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