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강물꿈 강물이 빨간꿈 끔찍하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물꿈 강물이 빨간꿈 끔찍하네요

렌토리 2017. 10. 9. 16:13




꿈을 꾸면 다양한 꿈을 꾸곤 합니다. 사람들은 일생 동안 참 많은 꿈을 꾼다고 합니다. 물에 대한 꿈을 꾸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여러분들은 강물에 관한 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흔히 꿈에서 강이 등장하는 것은 꿈의 내용이 어떠한가에 따라서 여러가지 방식으로 해석될 가능성이 존재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물꿈 강물이 빨간꿈 끔찍하네요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맑은 강물꿈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나, 학업 등에 만족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혹시, 새롭게 사작하는 일이 있다면 특히 좋은 꿈으로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2. 흐르는 강물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흐르는 강물을 보고있는 꿈은, 큰 탈 없이 순탄하게 문제가 해결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3. 물이 넘치는 강물꿈- 깜짝놀랄만한 성과를 거두거나, 재물을 얻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4. 강물이 푸르게 보이는 꿈

반대로 흉몽에 속합니다. 

 

 

특히 미혼이신 분들이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안좋은 상황에 말려들거나 휩싸여 사고 파는 일들이 취소가 된다던지 그런다고 보면 됩니다. 







5. 강물이 빨갛게 보이는 꿈

역시 흉몽입니다. 이는 동네에 병이 퍼지며,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돌아가실 수 있다는 것을 미리 내다보는 꿈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강물꿈 강물이 빨간꿈 끔찍하네요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