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강물이 넘치는꿈 홍수나는꿈 물이넘치는꿈 알아봐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강물이 넘치는꿈 홍수나는꿈 물이넘치는꿈 알아봐요

렌토리 2017. 10. 7. 14:52




사람들은 잠을 자면서 꿈을 꾸게 되지요. 다양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특히 물에 대한 꿈으로 꿈에 물이 나오는 경우 물의 색깔이나 양, 물이 나타나는 양상에 따라서 정신적인 부분이나 물질적인 재산, 재물, 자신이 바라는 소원의 만족도 등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물에 관한 꿈을 꾼적이 있으시나요?

 

 

꿈에서 물난리, 홍수, 물이 가득 흘러넘치는 현상들은 당신 인생의 급격한 전환, 마음속의 불안감, 스트레스, 사회생활의 문제, 인간관계의 의기, 건강문제 등을 암시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물이 넘치는꿈 홍수나는꿈 물이넘치는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강물이 넘치는꿈

감정의 동요와 기복이 심한 상태임을 말합니다. 현재 마음속에 부정적인 감정이 커져가고 있거나, 고민이나 걱정으로 인해서 스트레스가 누적되어가는 상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감정의 혼란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영향을 받게 되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강에 물이 불거나, 강물이 넘쳐서 주거지를 침범하는 꿈

일반적인 해석으론 감정의 혼란, 삶의 나쁜 변화, 일상생활에 문제발생 등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강물이 많이 넘쳐날수록 불운이 강해지는 케이스이며, 강물에 몸이 휩쓸린다면 최악의 꿈이 됩니다.







3. 홍수나는꿈- 자유롭지 못하고 불만이 가득한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끔으로 나타난 심몽입니다.

 

 

4. 물이 범람하거나, 사는곳에 홍수가 나는 꿈- 내 삶과 환경에 큰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하고, 인생의 전화점이 다가온다는 예지몽입니다. 







5. 물이 가득차서 흘러 넘치고 있는 꿈

이는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좋은 것으로서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강물이 넘치는꿈 홍수나는꿈 물이넘치는꿈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