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3 본문

카테고리 없음

3

렌토리 2015. 6. 22. 21:14

유카와 앨리스는 구작에서도 봤던 사이니까 되게 연이 끈질기지않을까? 환상향이 구 환상향과 신 환상향 두개로 나뉘어져있다 하면(기1원1전/기1원1후같은 느낌으로) 유카와 앨리스는 신환상향에서 보고 진짜 얼굴부터 찡그리고 봤을듯ㅋㅋㅋㅋㅋㅋㅋ애증섞인 우정이겠지? 앨리스에게 마리사가 귀찮은 친구라면 유카는 제발좀 뒤졌으면...하고 대답할거같다..원래 악랄하게 대할수록 더 좋아한다잖아요. 유카앨리가 딱 그런 사이였으면...!!! 탄막놀이도 존나 피날것같이 치고박으면서 해가지고 남이보면 제2의 카구모코를 보는듯할거같다;;; 둘이 알고지낸게 몇백년은 됬으니까 떡도 '우린친하니까^^' 하고 자연스럽게 치겠지....저 둘한테는 너무나 자연스러운거라서 이상함을 전혀 모를거같다. 나는 너네의 40대 부부같은 그런 자연스러움이 너무좋아ㅠㅠ 결론은 유카앨리떡쳐라 제발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