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의사꿈 의사에게진찰받는꿈 의사만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사꿈 의사에게진찰받는꿈 의사만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3. 11. 5. 12:46

 

의사꿈 의사에게진찰받는꿈 의사만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을 해몽하는 블로거 렌토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친척중에 의사 있으신가요? 저는 친척중에는 의사가 없지만 의외로 주변 지인들 보면 가족이나 친척중에 의사가 꽤 있더라구요. 꼭 집안에 의사가 있어야 하는것은 아니지만 친척은 모르겠지만 가족중에 의사가 있다고 하면 조금 부럽곤 했습니다만 재작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면서 의사도 아이가 아프면 엄마한테 전화걸어서 물어보는걸 보고는 약간 환상이 깨진것도 같습니다.

 

 

 

의사가 꿈속에 나온다면 과연 어떤의미로 해석을 할수있을까요? 의사를 만나거나 진찰 받는 행동은 어딘가가 아파서 주로 만나기때문에 제가 생각할때 가족이 의사가 아니라면 그렇게 좋은 의미로는 생각할수 없는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떤느낌을 가지실지 궁금하네요. 꿈속의 해몽은 보통은 현실과 반대이기에 이번 꿈 풀이는 조금 조마조마한데요. 그럼 같이보실까요?

 

 

 

 

 

 

 

 

1. 병원가서 의사에게 진찰을 받는 꿈

- 실제로 이런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의사에게 본인의 병세를 자세히 설명하는 꿈

- 자신의 이력, 사업 실적 등을 보고해야 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3. 자신이 의사가 되어 환자를 진찰하는 꿈

- 다른 사람의 사업이나 일로 고민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4. 간호사로부터 간호를 받는 꿈

- 연인이나 친구의 도움을 받게 되며 세로운 변화를 맞게 될 징조입니다. 

 

 

5. 간호사를 보는 꿈

-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고 금전과 이권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의사를 찾아 헤매는 꿈

- 골치 아픈 문제나 곤란한 문제로 방황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7. 의사가 칼로 수술하는 꿈

- 자신의 논문, 작문 등을 검토하여 평가받게 될 것을 뜻합니다. 

 

 

8. 의사가 나이프를  들고 수술하는꿈

- 자신이 하는 일에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9. 의사에게 주사치료룰 받는꿈

- 병원이나 상급기관을 방문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10. 의사가 처방한 약을 먹는 꿈

- 윗사람으로부터 어떤 임무나 지시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1. 의시가 약을 처방해주는꿈

- 사업이나 하고있는 일 등을 누군가에게 의지하게 될 징조입니다. 

 

 

12. 간호사로부터 약을 받는 꿈

-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의사 만나는 꿈

- 자신이 생각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암시를 뜻합니다. 

 

 

 

14. 병원에 찾아가 의사를 만나는 꿈 

실제 병원을 들락거리게 되거나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과 관련된 실력자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