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중학교꿈 중학교가는꿈 중학교선생님꿈 중학교동창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중학교꿈 중학교가는꿈 중학교선생님꿈 중학교동창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3. 10. 8. 09:34

중학교꿈 중학교가는꿈 중학교선생님꿈 중학교동창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을 해몽하는 블로거 렌토리입니다. 예전에 9월인가 제가 초등학교에 관한 꿈을 쓴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가게되는 학교인 중학교에 관한 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초등학교를 전학하여 친구들과 다 떨어진다음 중학교를 타지에서 진학을 하게 되서 초등학교 보다는 중학교때의 추억이 꽤 많은데요.

 

 

 

여러분들의 경우에는 어떠신가요? 아무래도 좀 더 나이가 든 다음이다보니 초등학교에 비해서는 기억나는것도 많고 추억도 생각나는것이 꽤 많은데요. 과연 중학교때 추억들이 꿈속에서 등장한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을 하게 될까요? 좋은일도 있고 안좋은일도 있겠지만 주로 중학교선생님꿈이나 중학교 동창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시죠.

 

 

 

 

 

 

 

 

 

 

1. 학교 도서관에 있는 꿈

- 본인이 하고 있는 학문이나 연구 분야에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2. 학교종 치는 꿈

- 여러가지의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3. 학교가 문을 닫는 꿈

- 하는 일마다 실패하거나 좌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중학교에서 소지품을 잃어버리는 꿈

물질적인 손실이 셍기게 되어 정신적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중학교 방학하는 꿈

- 현재 자신의 위치에서 해방되고 싶다는 마음이 표현된것입니다. 

 

 

 

 

 

 

 

 

 

 

 

6. 자신이 학생이 되어 중학교 가는 꿈

- 옛날 추억을 기억할만한 친한 친구나 친한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7. 교복 입고 중학교 가는 꿈

- 자신보다 언륜이나 지식이 높은 사람에게 가르침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자신이 과거의 학생으로 돌아가는 꿈

- 자신의 연구 진행이 미달되거나 남의 지도를 받게 됩니다. 

 

 

 

 

 

 

 

 

 

 

9. 내가 중학교 선생님이 되는 꿈 

- 사회적으로 출세하며 타인으로부터 존경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10. 옛 중학교 선생님을 만나는 꿈

- 자신의 어려운 상황을 도와주는 협력자나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11. 중학교 선생님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 많은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받거나, 재물 또는 돈이 생기게 될 것을 뜻합니다. 

 

 

 

 

 

 

 

 

 

 

12. 중학교 동창울 만나는 꿈

- 친하게 지내던 동창생을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13. 중학교 동창과 여행을 떠나는 꿈

- 오랜만에 보고싶었던 친구들을 만나는 자리가 마련됩니다. 

 

 

 

14. 옛동창 만나는 꿈

- 조만간 동창 모임 또는 동창회에 참석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