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하늘나는꿈 날아다니는꿈 날아오르는꿈 낮게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하늘나는꿈 날아다니는꿈 날아오르는꿈 낮게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1. 9. 3. 12:59

하늘나는꿈 날아다니는꿈 날아오르는꿈 낮게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을 전달하는 꿈해설사 렌토리입니다. 8월달이 다가고 9월 첫째주가 시작되었는데요. 요즘 비가 많이 오는날이 많은데요. 비가 오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우울한 느낌이 들지요. 비오는날은 바람도 불고 덥지도 않아서 좋긴 하지만 또 그만큼 습하기도 합니다.

 

 

어두운 날씨를 기분이 다운되는데 맑은 하늘을 바라보면 기분이좋은 날이 되곤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맑은 하늘을 보면서 생각난 하늘 나는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과연하늘을 나는 꿈은 꿈속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궁금하네요. 같이 알아보러 가실까요?

 

 

 

 

 

 

 

 

1.맑은 하늘에 뭉게구름을 보는꿈

- 기쁜 소식을 전해들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하늘에 하얀 구름이 떠있는 꿈

- 만사형통하고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3. 본인이 하늘을 오래동안 바라본꿈

-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소망하던 일이 손조롭게 진행될 길몽입니다. 

 

 

 

 

 

 

 

 

 

 

4.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회사나 단체에서 승진을 하거나 높은 직위에 올라서 다른 사람들의 칭송과 인정을 발게 될 꿈입니다. 

 

 

5.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 꿈

- 공직에 진출할 암시이거나, 미혼남녀라면 좋은 베필을 만나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6. 구름 위로 나는 꿈

- 태몽을 의미하며 집안의 보배가 될 아이를 잉태할 징조입니다. 

 

 

7. 하늘을 나는꿈

- 근심과 걱정리가 사라지게 되고, 자신이 계획했던대로 일이 진행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혼자서 하늘을 나는 꿈

- 잠재있던 능력이 발휘되어 일을 잘 해결되고 꿈꾸던 것들이 이뤄진다는것을 나타냅니다.

 

 

 

 

 

 

 

 

 

 

9. 신선처럼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꿈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책임자가 되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꿈입니다.

 

 

10. 구름 속을 날아다니는꿈

- 자신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11. 하늘로 올라가는 꿈

- 부와 명예가 따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미혼인 사람은 연인을 만나 혼사를 치르게 되며, 직장인 경우 승진운이 따르고 사업이나 가업이 번성하며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꿈입니다. 

 

 

12. 땅위를 낫게 나는 꿈

-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한층 나아가소 싶은 욕망이 표현된것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