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칼싸움꿈 칼에찔리는꿈 칼만지는꿈 칼로위협받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칼싸움꿈 칼에찔리는꿈 칼만지는꿈 칼로위협받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1. 2. 20. 09:15

칼싸움꿈 칼에찔리는꿈 칼만지는꿈 칼로위협받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을 책임지는 렌토리입니다. 우리는 잠을 자면서 다양한 종류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꿈을 꾸는데 많은 꿈중에서 칼이 등장하는 꿈을 꾼다면 어떤 뜻이 있을지 궁금하시죠? 꿈속에서 칼이 나오면 누구든지 식겁할 수 밖에 없습니다. 생각만해도 무서운 흉기인 칼.

 

 

칼은 공포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칼만봐도 무서워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칼은 주방에서 많이쓰이는데, 다양한것을 베거나 써는데 사용하는 유용한 도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칼은 누군가를 죽일 수 있는 위험한 흉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칼싸움꿈 칼에찔리는꿈 칼만지는꿈 칼로위협받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칼꿈

- 일을 추진하는데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2. 큰 칼을 품고 있는 꿈

길몽입니다. 계획하던 일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고 매사에 기쁨이 넘치게 됩니다.

 

 

 

 

 

 

 

 

 

 

3. 칼을 날카롭게 가는 꿈

-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좋게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4. 칼을 가는 꿈

- 큰 명예를 얻게 된다는 의미와 출세하여 유명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남자가 긴 칼을 손에넣는꿈

- 남자가 이 꿈을 꿀 경우 아내나 애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6. 칼을 들고 싸우는 꿈

- 현실에서 일에 대한 의욕이 넘치고 있음을 반영하는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7. 누군가와 칼로 싸우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장애물이나 경쟁자가 생기게 되어서 곤경에 처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8. 칼에 찔리는 꿈

- 이 꿈은 평소에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고 신분상승의 기회가 찾아 올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재물운이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9. 자신이 누군가를 칼로 찌르는 꿈

-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10. 다른사람이 칼로 위협하는꿈 

대인관계에 문제에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소송까지 이르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11. 칼로 위협받는 꿈

- 금전적 손해를 보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