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옷꿈 옷사는꿈 옷입는꿈 옷잃어버리는꿈 옷받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옷꿈 옷사는꿈 옷입는꿈 옷잃어버리는꿈 옷받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8. 7. 09:16

옷꿈 옷사는꿈 옷입는꿈 옷잃어버리는꿈 옷받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꿈은 자신의 현재 상태를 나타내주거나 혹은 앞으로 나타날 미래를 암시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꿈은 일상생활에서 경험이나 활동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사람이 삶을 사는데 있어 꼭 필요한 옷. 사람들은 매일 다양한 옷을 사서 입고 다니지요.

 

 

옷은 출근할때나 외출할때 등 항상 입는 것인데요. 옷은 사람의 몸을 가려주고 보호해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외모를 돋보이게 해줍니다. 옷은 옷장을 가득 채우고 있어도 막상 밖에 나갈려고 하면 압을만한 옷이 없는 경우가 있지요. 오늘은 옷꿈 옷사는꿈 옷입는꿈 옷잃어버리는꿈 옷받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옷꿈

 - 옷꿈은 상의는 윗사람, 하의는 아랫사람과 관계가 될 꿈입니다. 

 

 

2. 옷에 단추를 다는꿈

 - 자신이 바라는 연인, 찬구 등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유명 디자이너의 고급 옷이나 명품 옷을 입고 있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일자리를 얻게 됨을 의미히고, 집안에 경사가 따르며 행운이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4. 흰옷입은사람꿈

 - 흰옷입은 사람을 한두명 보았다면 개성이 강한 사람을 만나고 도움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5. 옷가게에서 옷을 고르는 꿈

 - 새로운 직업이나 협조자가 생길 징조입니다.



6. 옷을 사는 꿈

 - 길몽으로 자신을 도와줄 누군가를 만나게 되거나 재물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새옷을 사는 꿈

 - 이 꿈은 길몽으로 경제적으로 혹은 인간관계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세탁한 깨끗한 옷을 입는 꿈

 - 고민거리가 해결됨을 의미하고 새로운 일이 시작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새 옷을 입는 꿈 

- 현실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풀이됩니다. 새로운 친구나 인연을 만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10. 옷을 선물받는 꿈

 - 이 꿈은 도와주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사업상 동업자가 생겨 도움을 받는 꿈이며 구직자의 경우라면 취직이 될 꿈이기도 합니다.

 

 

11. 옷을 잃어버리는 꿈 

- 연인이나 부수사이에 이별을 하게 되거나 소송 등에 연루되어 다툼이 생길 징조의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