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사냥꿈 동물잡는꿈 사냥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사냥꿈 동물잡는꿈 사냥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7. 6. 09:33

사냥꿈 동물잡는꿈 사냥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언제나 신속 정확한 꿈 해몽을 알려드리고 있는 블로거 렌토리입니다. 사냥은 야생 짐승을 잡는 행위를 말합니다. 아주 오랜 옛날 시대에는 사냥은 채집과 함께 생존을 위한 필수적인 생산활동이었습니다. 사냥으로 잡은 동물은 식량으로 먹고 가죽은 옷감으로 썼습니다.

 

 

사냥은 총이나 활 등의 도구를 가지고 짐승이나 새를 포획하는 일입니다. 예전에는 사냥은 생존 수단의 일부였습니다. 산짐승이나 동물을 잡아서 구워먹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꿈을 꾸다보면 동물을 잡거나 동물을 죽이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사냥꿈 동물잡는꿈 사냥하는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남에게 활과 화살을 선물받는꿈

 - 자신을 진정으로 아껴주는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을 해결할 꿈입니다. 

 

 

2. 타인에게 활과 화살을 받아 사냥하는꿈

남에게 도움을 받거나 조언을 듣게 될 징조이거나, 새로운 일이나 직책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3. 총을 들고 사냥을 목표로 노루를 잡기 위해 사냥을 가는 꿈 

자기가 원하는 목표에 도달하게 되거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꿈입니다.

 

 

4. 산에서 노루 사냥을 하는 꿈

 - 시험합격이나 경쟁에서 승리를 하는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멧돼지를 사냥하는 꿈

 - 산에서 멧돼지를 사냥하여 잡는 꿈은 기쁜 소식을 듣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수험생은 입시 합격을 하게되고 직장인들은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6. 멧돼지를 잡는 꿈 

- 시험합격이나 승진 등 내가 원하는 일이 성취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자신이 독수리로 변해 작은동물을 사냥하는꿈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 또는 모임에서 우두머리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사자를 잡는꿈

 - 이 꿈은 길몽으로 내 자신이 원했던 것을 이루게 될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9. 사슴을 잡은 꿈

 - 맨손으로 사슴을 잡았다면 타인에게 모범이 되는 행동으로 남들에게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10. 토끼 잡는 꿈

 - 일적인 부분에서 큰 성과가 나타나 많은 재물이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11. 캥거루를 잡는꿈

 - 오랜 노력 끝에 마침내 큰 성공을 거두고 소망을 성취하게 될 징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