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여드름꿈 여드름짜는꿈 여드름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여드름꿈 여드름짜는꿈 여드름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7. 2. 10:09

여드름꿈 여드름짜는꿈 여드름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을 책임지는 렌토리입니다. 얼굴에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생기면 짜증나실겁니다. 여드름은 사춘기때 많이 나는데요. 학생때 많이 나는데 여드름이 나는 것은 여자든 남자 상관없습니다. 여드름은 얼굴뿐만이 아니라 몸, 등 여러 곳에 생기지요.

 

 

여드름은 피부 질환이므로 청소년기때 많이 생긴다고 합니다. 청춘의 심볼이라고 하는 여드름! 여드름이 나는 시기인 사춘기를 지나고 나서도 계속나서 고통받는 분들도 계십니다. 여드름이 나면 아프기도 아프지만 보기에는 좋지 않습니다. 오늘은 여드름꿈 여드름짜는꿈 여드름나는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얼굴에 종기나 여드름이 생긴 꿈

 - 현재 본인이 추진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 얼굴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

 -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집중시킬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얼굴에 피지가 생긴 꿈

 -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귀찮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4.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겨 건강에 적신호가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여드름이 여러 곳에서 한꺼번에 난 꿈 

사소한 문제들이 끊임없이 생기거나 생활 속에 잦은 트러블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6. 여드름이나 종기가 낫지 않는 꿈

 - 어떤 트러블이나 문제가 해결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의미입니다. 













7. 여드름 짜는 꿈

 -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점이나 근심걱정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냈다면 모든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겠지만,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내지 못했다면 일부만 해결되어 또다시 고민하게 될 것입니다.



8. 다른 사람이 자신의 여드름을 짜주는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을 원만하게 해결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9. 얼굴에 여드름이 난꿈

실제로 얼굴에 여드름 또는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이 생기거나, 누군가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10. 친구 얼굴에 여드름이 터진 꿈

 - 자신의 도움으로 친구의 어려움이나 근심걱정을 해결하게 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