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방치우는꿈 방이더러운꿈 방청소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방치우는꿈 방이더러운꿈 방청소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4. 15. 09:07

방치우는꿈 방이더러운꿈 방청소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간밤 꿈 해몽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렌토리입니다. 집은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주 중요한 생활공간입니다. 우리는 간혹 집이나 어떤 장소를 청소하는 꿈을 꿀때가 있습니다. 꿈에서 청소를 하는 꿈은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고 합니다. 집이나 거실, 방 정리 또는 청소까지 다양합니다.

 

 

주변의 모든 물건들을 어질러지기 마련이며 그래서 청소가 꼭 필요합니다. 방이 지저분하면 청소를 하게 되지요? 청소를 하고나면 뿌듯한 마음이 들때가 있지요. 꿈에서 자신이 청소를 하고 있었다면 과연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요? 오늘은 방치우는꿈 방이더러운꿈 방청소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풀이해보려고 합니다. 













1. 청소했는데 더러운 꿈

 - 주변 사람들과 사이가 멀어지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심적으로 힘들게 될 것입니다.

 

 

2. 서둘러 청소하는꿈 

손님의 방문을 알리긴 하지만 불길한 소식을 전하는 손님인지 기쁜 소식을 전하는 손님인지는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3. 방이 지저분한 꿈

 - 처리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게 되거나, 앞으로 바빠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4. 방이 누추해  보이는 꿈

 - 운기가 상승하여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5. 화를 내면서 청소하는 꿈 

- 대인관계에 있어 자신의 태도나 처신을 돌아보고 개선하라는 암시입니다. 













6. 방청소하는꿈

 - 가까운 시일내에 좋은 소식을 가지고 온 사람과 마주할거란 암시이며 막막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릴거라는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7. 깨끗히 집안청소를 하는 꿈

 - 먼곳에서 손님이 찾아오거나 뜻밖의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8. 방이 더러운 꿈

 - 번잡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9. 자신의 방을 청소하는 꿈

 - 방을 진공 청소기 또는 빗자루 등으로 청소하는 꿈은 마음에 걸리던 문제 또는 고민을 해결하려고 하는 긍정적 감정의 표현입니다.













10. 빗자루나 청소도구로 방을 청소하는 꿈 

조만간 귀인이나 반가운 손님을 만나며 막혔던 장애나 말썽이 해소됨을 뜻합니다.

 

 

11. 청소기로 집을 청소하는 꿈

 - 집에 있는 안쓰는 물건들과 나쁜 기운을 치우며, 밝은 기분으로 생활을 영위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