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전남편꿈 전남편만나는꿈 전남편나오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남편꿈 전남편만나는꿈 전남편나오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3. 31. 15:53

전남편꿈 전남편만나는꿈 전남편나오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을 책임지는 렌토리입니다. 식구들을 먹여살리는 집안에 가장이자 아이들 아빠이자 남편. 사랑해서 함께 같이 살고 있지만 의견 차이나 성격차이로 다툴때는 원수같기도 합니다. 살다보면 원수처럼 느껴지는 사람이 남편입니다.

 

 

부부는 서로 남남이던 남녀가 만나서 가정을 이룬 가족입니다. 남편은 내 편이 아닌 남의 편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떄로는 타인처럼 느껴지기기도 합니다. 서로 성격이 안맞으며 이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혼한 전 남편이 나오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남편꿈 전남편만나는꿈 전남편나오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전 남편과 여행을 떠나는 꿈

- 남편이 사업상 먼 곳으로 출장을 떠나게 됨을 뜻합니다. 

 

 

2. 전 남편과 호텔에 있었던 꿈

- 사소한 문제로 크게 부부 싸움을 하고 헤어질 수 있는 암시입니다. 

 

 

3. 이혼한 전 배우자를 보는 꿈

- 남녀간의 문제로 비롯된 구설수에 오르거나, 현재 마음이 불안하다는 암시입니다.

 

 

 

 

 

 

 

 

 

 

4. 이혼한 전 남편을 만나는 꿈

- 현실에서의 만족스럽지 못한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심몽입니다.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자리잡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남편이 낯선여자와 걸어가는 꿈

- 남편에게 실제로 여자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전남편이 보이는 꿈

- 이 꿈은 이성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릏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전 남편 꿈

- 지난간 일이나 사건을 후회하게 될 징조로 과거에 자신이 저질렸던 행동에 의해 현재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8. 전남편 만나는꿈

- 현재 상황이 만족스럽지 못해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강한 심리를 나타낸 일종의 심리몽이기도 합니다. 

 

 

9. 배우자와 다른길로 갈라서는 꿈

- 의견이 맞지않아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0. 전남편이 나오는 꿈

- 지나간 일이나 사건을 후회하게 될 징조로 과거에 저질렀던 행동에 의해서 현재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1. 남편이 다른 여자를 안는 꿈

-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