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전여친꿈 전여친나오는꿈 전여친다시만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여친꿈 전여친나오는꿈 전여친다시만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20. 1. 15. 10:37

전여친꿈 전여친나오는꿈 전여친다시만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에 꾼 꿈해석을 책임지는 렌토리입니다.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입니다. 서로 마음이 잘 맞아서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커플은 헤어짐을 겪을 수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서로 사랑을 하다가도 헤어지는 시기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좋아했고 사랑했던 애인과의 이별은 언제나 힘이들지요. 

 

 

이별한지 얼마 안된 남자가 보통 전여친꿈을 꾼다고 합니다. 꿈에 자주 등장하기로 유명한 것이 오래전 사귀었던 여자친구나 전 애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함께했던 시간들이 행복하고 애틋했다면 그리움과 외로움 때문에 자꾸 생각이 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전여친꿈 전여친나오는꿈 전여친다시만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1. 헤어진 연인과 여행을 같이 가는 꿈

걱정하고 있거나 평소에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이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 전여친꿈

 - 현재의 여자친구에 만족하지 못하는 본인의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3.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오는 꿈

 - 전 여자친구로부터 연락이 오거나 문자나 카톡이 오는 꿈은 헤어진 여친이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가 있다는 뜻입니다.

 

 

4. 전여친과 다투는 꿈

 -  다시 재회하여 관계가 회복될 수 있다는 발단이 있거나 다시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 전여친나오는꿈

 - 전여친의 모습을 꿈에서 보았다면 아직도 전여친을 그리워하고 있거나, 중도에서 그만두었던 일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6. 전 애인이 자신을 찾아온 꿈

 - 곧 새로운 연인을 만나 결혼까지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전 여자친구가 슬프게 우는 꿈 

전 애인이 아직 마음속에 남아있음을 알리는 꿈이며, 전 애인에게 신경 쓸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옛애인이 집에 들어오는꿈 

- 실제로 옛애인이 자신에게 다시 만날 것을 간청하게 될 꿈입니다. 











9. 옛애인 만나는꿈

 -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과 애정문제로 갈등을 겪거나 다투게 될 꿈입니다.



10. 전여친과 포옹하는꿈

 - 새로운 여친과 이성 문제로 다툼이 생길 꿈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11. 전여친이 우는꿈 

- 전여친과의 오해가 풀리고 다시 만남을 이어가게 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