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게꿈 꽃게꿈 대게꿈 홍게꿈 먹는꿈 사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게꿈 꽃게꿈 대게꿈 홍게꿈 먹는꿈 사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12. 24. 07:25

게꿈 꽃게꿈 대게꿈 홍게꿈 먹는꿈 사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귀염둥이 랜토리입니다. 게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게의 종류로는 돌게, 꽃게, 털게, 홍게, 영덕대게, 킹그랩 등이 있습니다. 게는 조개와 마찬가지로 흙속에 묻혀있으며 예로부터 식량이나 건강식 등으로 인기가 많은 생물입니다. 꽃게는 이름도 이쁘지만 맛 또한 일품입니다.

 

 

호불호가 안갈리는 해산물 중 하나인 꽃게는 꽃게탕, 꽃게찜, 얀념꽃게장, 간장게장 등 여러 음식의 재료로 쓰입니다. 대게는 그 맛이 담백하여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간혹 대게가 먹고 싶어 바닷가를 여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꿈 꽃게꿈 대게꿈 홍게꿈 먹는꿈 사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게를 본 꿈

- 하는 일마다 문제점이 발생해 어려움을 겪을 흉몽입니다. 

 

 

2. 게가 모래를 쌓아놓은 꿈

- 후원자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고 소망을 성취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게가 손을 무는꿈

- 생각지도 못한 재물이 들어오거나, 금은보화를 다룰 일이 생길 꿈입니다.

 

 

 

 

 

 

 

 

4. 게를 사는꿈

- 일거리나 거래처가 늘어날 징조입니다. 또한 필요한 자금을 빌릴 징조이기도 합니다. 

 

 

5. 게 먹는 꿈

- 살이 많은 큰 게를 먹으면 일이 순조롭게 추진되고 소망이 성취될 길몽이지만, 살이 별로 없는 작은 게를 먹으면 노랴겡 비해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해 실망할 꿈입니다. 

 

 

 

 

 

 

 

 

6. 꽃게 잡는 꿈

-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져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7. 꽃게가 수북히 쌓여있는 꿈

- 재물이 많음을 상징하며 꽃게를 주워 담거나 자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을 의미하지만 수북히 쌓여있는 꽃게를 보고만 있었다면 재물운은 있지만 얻게 되지는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8. 꽃게를 사는 꿈

어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지만 결국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9. 꽃게를 맛있게 먹는 꿈

- 금전운이 좋아 재물이 풍부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10. 대게를 사는꿈

- 일을 추진하는데 필요한 재료를 구입할 꿈입니다. 만약 주부라면 약간의 여유자금이 생길 꿈입니다.

 

 

11. 대게먹는꿈

- 다소 금전적으로 손실을 입게 되지만, 작은 소망이 성취되어 만족스럽게 될 징조입니다. 

 

 

12. 대게를 받는꿈

- 누군가로부터 사업자금을 조달받거나, 목돈을 얻게 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