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빨간옷입는꿈 빨간옷꿈 빨간옷사는꿈 빨간옷받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빨간옷입는꿈 빨간옷꿈 빨간옷사는꿈 빨간옷받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10. 22. 09:30

빨간옷입는꿈 빨간옷꿈 빨간옷사는꿈 빨간옷받는꿈 해몽 풀이





'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꾸고 찜찜한 기분을 한방에 날려드리는 꿈 해설 전문가 렌토리입니다. 벌써 10월도 말일이 다가오는 시기가 되었는데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주제는 빨간색 그것도 빨간 옷에 관한 꿈 해석인데요.

 

 

빨간색 옷을 생각하시면 어떤 느낌이신가요? 렌토리는 현실에서 빨간옷을 잘 입지 않기때문에 그냥 뭐 그런느낌을 가지고 있는데요. 꿈속에서 빨간옷을 입거나 받거나 하면 과연 어떤의미로 해석을 하게 될지 참 궁금하겠습니다. 렌토리같은 경우는 빨간옷을 잘 입지 않기때문에 이러한 꿈을 꾼다면 해석이 더 정확할것같네요.










1. 빨간옷꿈

빨간색은 기본적으로 열정 정열 한가지를 향해 행동하는 행동력 사랑 등을 의미하게 됩니다. 내가 꿈속에서 하는 행동에 따라 해석이 갈리게 됩니다.

2. 빨간옷 입는꿈

빨간옷을 내가 입은 꿈은 무언가 일을 추진함에 있어 막힘이 없고 잘 진행이 될것을 암시하고 있는데 너무 서두르다가는 관재가 올수있으니 조심하여야 합니다.



3. 빨간옷보는꿈

이것은 누군가에게나 인기를 얻고 싶고 주목받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내 내면의식의 표현이 강한 꿈입니다. 별 해석은없습니다.








4. 빨간옷사는꿈

빨간옷을 꿈속에서 구매하였다면 내가 하고있는 일이 주목받기 시작하고 그로인해 사업에 탄력이 붙으며 빠른속도로 일을 추진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5. 빨간옷 입고 사람들 앞에 서는꿈

내가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너무 성급하고 무질서하여 다른사람에게 비난 받습니다.

 

 

6. 가족이나 친척이 빨간옷 입은꿈

가족이나 친척이 빨간옷을 입었다면 그것은 나를 도와줄 조력자의 등장이나 집안의가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7. 빨간옷을 선물받는꿈/빨간옷받는꿈

누군가에게서 빨간옷을 받았다면 연애운의 상승이라고 볼수도 있고 나의 인기가 올라가게 되는데 선출직을 준비한다면 당선의 의미도 가집니다.



8. 빨간옷을 입은 사람들이 많은꿈

이것은 무언가 일을 추진함에 있어 개개인의 주장이 매우 강해서 일을 추진하기 어렵고 힘들어짐을 의미합니다.



9. 빨간옷을 입고 싸우는꿈

이것은 성욕구와 관련된 꿈으로서 문제가 일어날 소지가 다분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10. 친구가 빨간옷을 입고 있는꿈

이것은 대인관계에서의 문제가 발생을 하게 되는데 관재구설을 조심해야 하는 풀이입니다.

 

 

11. 빨간옷 입으려다 다른옷입는꿈

무언가 일을 추진함에 있어서 속도가 붙어가지만 열정이 식거나 관심이 없어져서 흐지부지됨을 의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