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소매치기꿈 소매치기당하는꿈 소매치기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소매치기꿈 소매치기당하는꿈 소매치기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10. 8. 11:43

소매치기꿈 소매치기당하는꿈 소매치기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 해몽을 책임지고 있는 렌토리쨩입니다. 우리가 해서는 안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도둑질하는겁니다. 사람이 많은 지하철안에서나 길거리에서 소매치기를 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길에서는 오토바이를 탄 분들이 소매치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들은 소매치기 당한 적이 있으시나요?

 

 

가방안에 있는 지갑, 귀중품을 소매치기 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서도 소매치기를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유럽쪽은 소매치기 조심해야 합니다. 소매치기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꿈속의 소매치기는 정보원, 방해꾼 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매치기꿈 소매치기당하는꿈 소매치기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풀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누군가 자신의 물건을 훔쳐가는꿈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 얻은 지위나 명성을 잃게되거나, 재물을 탕진할 흉몽이므로 조심헤야 합니다. 

2. 손으로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가지고 있는 권리 또는 물건을 도둑맞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많은 돈을 날치기 당하는꿈

 - 실제로 돈이나 재물에 큰 손실이 생길 꿈입니다. 



4. 돈도둑맞는꿈

 - 돈을 도둑맞는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돈이나 재물에 손해를 입게 될 암시입니다.

 

 

5. 소매치기가 훔친 물건을 되돌려주는꿈

 -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장차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6. 소매치기 당하는 꿈

 - 가방이나 지갑이 통째로 소매치기 당했다면 실제로 돈이나 재물에 큰 손실이 발생할 꿈이며, 가방 속에 있던 물건이나 돈을 소매치기 당했다면 마음 속에 간직된 고민거리나 근심걱정이 해소될 꿈입니다. 



7. 소매치기 잡으려고 쫓아가는꿈

 - 평소 자신에게 은혜를 베푼 사람에게 보답할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8. 지갑을 소매치기 당하는 꿈

 - 지갑을 소매치기 당하는 꿈은 재산이 줄어들 꿈입니다. 꿈에서 지갑을 소매치기 당하는 것은 경제적인 손실이 생기거나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소매치기 현장을 목격하는꿈

 - 평소 비도덕적인 행위에 가담하고 싶은 심리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10. 자신이 소매치기를 하는꿈 

뜻밖의 재물 또는 이권이 생기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 즐거움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1. 소매치기 잡는 꿈

 -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말끔히 해결되거나 진행 중인 일이 마무리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