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연예인죽는꿈 유명인죽는꿈 꿈 해몽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죽는꿈 유명인죽는꿈 꿈 해몽

렌토리 2019. 9. 8. 11:08

연예인죽는꿈 유명인죽는꿈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설을 전문으로 포스팅하고있는 렌토리라고 합니다. 우리는 어린시절부터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연예인을 많이 보았을겁니다. 각종 매체를 통해 연예인을 자주 접하지요. 연예인이란 가수, 배우 등 대중예술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한두명 정도는 있을텐데요.

 

 

간혹 꿈에서 연예인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 연예인이 나오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꿈일 수도 있고 별 관심 없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사가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연예인은 자신의 갈망이나 욕구에 대한 내면심리가 방영되어 나타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연예인죽는꿈 유명인죽는꿈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연예인이 죽는꿈

 - 자신이 힘들어하고 어려워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연예인이 자살로 죽는꿈

 - 새로운 미래를 맞이할 것이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떤 일에도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자신을 바꾸어 나갈 것입니다. 












3. 연예인을 바라본꿈

 - 평소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들을 징조입니다.

 

 

4. 연예인이 죽어서 슬픈 꿈

 - 적극적인 방향으로로 행운도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암시입니다. 적극적인 행동을 한다면 운이 따라와 이룰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5. 유명인이 죽는꿈

 - 새로운 변화와 기회가 자신에게 주어져 장차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6. 유명인이 죽어 슬프게 우는꿈

현재 하고 있는 자신의 일이 생각 이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유명인에게 싸인을 받는꿈

 -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벅찬 일을 맡아 심리적인 압박을 받을 꿈입니다.



8. 유명인과 사진을 찍는꿈

 - 평소 많이 좋아했던 유명인과 사진찍는꿈은 대인운이 강해지는 꿈으로 지인들과 친분이 깊어지고, 다양한 사람들과의 인맥이 만들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연예인에게 사인을 부탁하는꿈

 -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맡아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10. 연예인과 대화하는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숨은 재주를 발휘하거나 좋은 기회를 얻거나 명성과 이권을 얻을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