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피부병꿈 두드러기나는꿈 피부병걸리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피부병꿈 두드러기나는꿈 피부병걸리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9. 1. 09:56

피부병꿈 두드러기나는꿈 피부병걸리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해석을 책임지는 꿈해설사 렌토리입니다.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피부색도 다르고 피부상태도 다릅니다. 피부상태는 개인마다 다른데요. 지성, 건성 등으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피부에 여드름이 나시는 분들도 계시고, 탄력적이고 동안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피부는 신체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는 보는 사람도 부러워하지요. 그런데 간혹 피부에 두드러기가 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두드러기란 가려움을 동반하면서 붉게 부풀어 오르는 피부 질환을 말합니다. 피부에 두드러기가 난다면 간지럽고 따갑고 아주 고통스럽다고 합니다. 오늘은 피부병꿈 두드러기나는꿈 피부병걸리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부에 윤기가 나는 꿈

 - 많은 사람들로부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아 승승장구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얼굴에서 빛이 나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복권 당첨이나, 부동산 수익 등을 누리게 될 수 있습니다. 













3.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생기는 트러블이나 스트레스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4. 얼굴에 사마귀가 생기는 꿈

 - 흉몽입니다. 하던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5. 얼굴에 종기나는꿈

 - 자신의 말이나 행동이 남의 입에 오르내리는 등 구설수에 휘말려 곤욕을 치르게 될 흉몽입니다.



6. 얼굴에 많이 종기가 난 꿈

 - 자신이 예상치 못했던 일로 인하여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여드름이나 종기를 감추려고 애쓰는 꿈

 - 다른 사람들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음을 알리는 꿈입니다.













8. 피부병 꿈

 - 다른 누군가에 의해서 자신을 안좋게 생각한다거나 갈등을 일으키는 등 자신을 모함하려고 하는 세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피부병에 걸린꿈

 -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재물을 모으거나, 부잣집과 사돈을 맺게 될 꿈입니다.













10. 얼굴에 두드러기 나는 꿈

자신의 저서, 예술작품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되거나, 어떤 일로 인해 사람들의 이목이 자신에게 집중될 꿈입니다.

 

 

11. 몸 전체에 두드러기가 나는 꿈

 - 흉몽으로 안좋은 일이 발생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