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차사고꿈 접촉사고꿈 큰사고나는꿈 큰일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차사고꿈 접촉사고꿈 큰사고나는꿈 큰일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7. 24. 09:26

차사고꿈 접촉사고꿈 큰사고나는꿈 큰일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간밤 꿈 해몽을 책임지고 있는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보통 사고라고 하면 정말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고 사고가 났다고 하면 몸이 다쳤는지 보험처리는 어떻게 되는지 근심하게 되고 큰 사고라면 당장 몸걱정을 해야할만큼 무서운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사고가 난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평소에 사고가 잘 나던분들이 아니라면 이 꿈은 조금 주의해서 해석을 할 필요가 있는데요. 오늘은 렌토리가 상황별 차사고꿈에 대해 한번 준비를 해보았으니까요. 같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같이 보실까요?










1. 차사고꿈

차사고가 나는 이꿈은 현실에서 일어난다면 좋지못한 일이겠지만 꿈속에서 나타난다면 길몽으로 새로운 계기가 되어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2. 접촉사고꿈

사고중에서도 경미한 접촉사고가 나는 이 꿈은 새로운 길을 개척하여 무언가를 시작하게 된다는 가벼운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근래에 사고가 났다면 개꿈으로 해석합니다.









3. 큰사고나는꿈/큰사고나서 죽는꿈

꿈속에서 사고는 크게 나면 날 수록 길몽에 더욱더 가까운데 큰사고가 나서 죽기까지했다면 그것은 아주 새로운 출발을 할수있다는 암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4. 큰일나는꿈

무언가 내가 감당할수 없는 큰일이 발생하는 꿈을 꾸었고 그것이 명확하게 무엇인지 생각나지 않다면 그것은 현실의 어려움에 눌려있는 내 마음이 꿈속에 투영된것이라도 볼수가 있습니다.



5. 큰사고가 났지만 살아나는꿈

이것은 새로운출발할 기회를 얻었지만 무산되어 현실에 다시 안주하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6. 차사고당하는꿈

내가 사고를 낸것이 아니라 누군가와서 박아 차사고가 났다면 그것은 내 내면의 불안한 심리가 꿈속에 반영이 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조금 심리적인 안정을 필요로 하는 상태인것을 말합니다.



7. 뺑소니 사고를 당하는꿈

누군가 나를치고 달아나는 이꿈은 현실에서 강력한 라이벌이 생기게 되며 그에게 기회를 빼앗기고 고전하게 됨을 의미하게 됩니다.



8. 가족이 큰일나는꿈/가족이 사고당하는꿈

현실에서 그 가족이나 친척이 무언가 큰일이 날것을 암시하고 있기때문에 꿈 풀이를 통해서 해결하는것이 좋습니다. 











9. 자동차 추락사고 꿈

자동차가 추락하는이 꿈은 기회가 오게 되지만 나의 섯부른 행동과 판단으로 인해 일을 그르치게 되어 하려던일이나 계획하던일이 박살나게 됨을 의미하게 됩니다.

 

 

10. 자동차 사고를 목격하는꿈/큰일나는것을 보는꿈

이것은 내가 현실에서 계획하고 꾸미고 있는일이 잘못되었다는것을 은연중에 알려주고 있는 꿈자리인데 현실에서 행동을 멈추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11. 아는사람이 큰일당하는꿈/아는사람이 차사고나는꿈

이것은 아는사람에 대한 감정이 적대적임을 간접적으로 나타내는 꿈의 해석이 있으며 그로 인해 인간관계에 있어서 큰 변화가 찾아오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