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파는꿈 사는꿈 물건파는꿈 장사꿈 장사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는꿈 사는꿈 물건파는꿈 장사꿈 장사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7. 1. 09:35

파는꿈 사는꿈 물건파는꿈 장사꿈 장사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날이 계속되는 장마철인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의 간밤 꿈 해몽을 책임지는 렌토리가 돌아왔습니다. 비가와서 기분이 별로 좋지못한데다가 간밤 꿈때문에 뒤숭숭하신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도 꿈자리 해석을 준비했는데요! 평소 장사 하는분들이 아닌데 장사하는꿈을 꾸셨다면 오늘의 해석은 꼭꼭 주목해서 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언가 파는꿈 장사하는꿈등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현실에서 장사를 하고 물건을 잘 판다고 하면 그것은 돈을 벌고 부를 축적하는 일이여서 좋은 행동이라고 할수있겠으나 만약 그것이 꿈속에서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되는것일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자 같이 한번 알아볼까요?









1. 파는꿈

파는꿈은 아쉽게도 길몽으로만 해석되는 소재는 아닙니다. 무엇을 파느냐에 따라 달라지지만 꿈속에서 판것이 현실에서 좋지못하게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거리에서 물건 파는꿈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거리에서 물건을 팔았다면 이것은 길몽으로 물건을 팔고 돈까지 받았다면 실제로 금전적인 이득을 얻음을 의미하고 그것이 아니라 물건만 건내주었다면 누군가의 부탁을 들어줄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3. 사는꿈

파는꿈의 반대의 해석으로 기본적으로 무언가 사들인다면 그것은 길몽의 소재로 해석을 하며 부유함을 상징하게 됩니다. 그러나 사지말아야할것을 살때는 좋지못한 소재로 해석하게 됩니다.

4. 신발사는꿈

이것은 횡재수로서 큰돈을 얻을것을 상징하는 꿈 풀이입니다.



5. 비싼 사치품을 사는꿈

실제로 어떤일로 인해 돈이 지출이 되고 그것으로 인해 삶이 어려워짐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6. 집안의 가구를 파는꿈

가구는 금전을 의미하는 소재로 가구를 팔았다면 금전적으로 곤란함을 겪게되고 그로인해 생활이 힘들어짐을 의미합니다.



7. 장사꿈

꿈속에서 장사를 하는 이꿈은 무언가의 중요한 판결을 기다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흉몽일지 길몽일지는 그후의 행동이나 앞전의 선택등에 달려있습니다.








8. 장사하는꿈/장사가잘되는꿈

장사가 잘되는꿈은 만약 장사꾼이 꾼다면 그것은 내면의식이 꿈에 반영이 되어 의미가 없는꿈이고 일반인이 꾼다면 그것은 판결을 기다리는것이 잘되어 흥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9. 장사가 잘안되는꿈

만약 장사꾼이 이 꿈을 꾸었다면 꿈과의 반대 해석으로 인해서장사가 잘되게 됨을 의미하게 되며 일반인이라면 판결이나 기다림이 잘못됨을 의미합니다.

 

 

10. 술장사하는꿈

대인관계에 있어 관계가 개선이 되며 그로인해 이득을 얻을것을 의미하는 풀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