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소금꿈 소금사는꿈 소금먹는꿈 소금받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소금꿈 소금사는꿈 소금먹는꿈 소금받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6. 13. 22:45

소금꿈 소금사는꿈 소금먹는꿈 소금받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 해몽하는 렌토리입니다. 소금은 음식에 사용하는 대표적인 조미료로 소금을 음식에 넣으면 짠맛을 내는 역할을 합니다. 옛날에는 날이 더울 때 소금을 섭취하였다고 합니다. 짠맛을 내는 소금은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성분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물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음식의 부패를 막아주기도 하고 액운을 막아준다하여 예로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소금은 짠맛을 내는 무색의 천연광물성 식품입니다. 소금꿈은 자신이 예측하지 못하는 걱정거리나 근심 등을 상징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재물이나 이득. 이익, 자금 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금꿈 소금사는꿈 소금먹는꿈 소금받는꿈 해몽 풀이에 준비했습니다.











1. 음식에 소금을 넣는 꿈

생각지도 못한 재난을 경험하게 되거나 금전적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요리를 할 때 소금을 넣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생각지도 못한 악재로 인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큰 난관에 봉착하게 될 징조의 꿈이라고 합니다.











2. 소금을 만드는꿈

 - 예기치 않은 나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혹은 걱정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3. 소금을 조금 얻는꿈

 -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4. 많은 양의 소금을 얻거나 사는꿈

 - 재물이 들어오거나 이익을 챙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산더미처럼 쌓인 소금을 보는 꿈

하는 일을 크게 벌려놓거나 큰 사업을 시작하게 되어, 이로 인해 금전적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6. 소금을 훔치는 꿈

 - 그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힘들고 어려운 상황으로부터 벗어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소금받는꿈

 - 주변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거나 갈등으로 감정소비를 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8. 소금뿌리는꿈

 - 좋은 꿈입니다. 지금까지 고민하던 모든 걱정거리가 말끔히 해소될 징조입니다.



9. 소금에 맞는꿈

 - 누군가가 뿌린 소금으로 맞았다면 이는 자신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0. 소금사는꿈

 - 소금을 많이 사는꿈은 많은 사업자금이나 재물이 들어올 길몽이며, 소금을 조금만 사는꿈은 가정이나 직장에 뜻하지 않은 걱정거리가 생길 흉몽입니다.

 

 

11. 소금먹는꿈

 - 소금먹는꿈은 길몽으로 생활이 풍요로워지며, 건강이 좋아져 장수할 징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