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맥주사는꿈 맥주먹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맥주사는꿈 맥주먹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6. 3. 18:56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맥주사는꿈 맥주먹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종류의 술을 좋아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맥주를 즐기시는데요. 맥주는 가볍게 마시기 참 좋은 술입니다. 맥주는 국민 모두가 좋아하는 술입니다. 날씨는 덥고 갈증이 나면서 목이 마르면 맥주만큼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는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 또는 땀 흘린 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은 가슴속까지 시원함이 전달됩니다. 맥주 마시는 꿈은 과연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맥주는 축하, 기분전환, 심사숙고, 정신적인 자극 등을 상징합니다. 맥주가 나오는 꿈도 상황에 따라길몽과 흉몽으로 나뉩니다. 오늘은 맥주꿈 맥주마시는꿈 맥주사는꿈 맥주먹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꿈

맥주를 맛있게 마시는 꿈은 여러분의 운세가 상승할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특히 재물이나 금전운이 상승하는 꿈입니다.

 

 

2. 부부 혹은 연인끼리 맥주를 마신꿈

 - 소소한 문제점을 서로 상의하거나, 서로의 애정이 더욱 돈독해질 징조입니다.











3. 맥주잔을 들고 여러사람들과 건배하는꿈

 - 직장에서 회식을 하게 되거나, 여러사람들이 합심하여 어려운 일을 해결하거나, 직장에서 추진하는 공동작업에 참여하게 될 징조입니다. 

4. 맥주를 흘리거나 쏟아버린꿈

 - 인간관계에 있어 어떤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사람들과 시원한 맥주 마시는 꿈

 - 운수가 좋아져 소원을 성취하거나 직장인은 승진하거나, 장사나 사업하는 사람은 영업, 매출실적이 향상될 꿈이라고 합니다.



6. 맥주 마시고 취한 꿈

 - 누군가와의 언쟁이나 시비로 인해 심리적인 고통을 받게 될 꿈입니다. 











7. 혼자서 맥주먹는 꿈

 - 새로운 사업이나 계획을 구상하거나, 인생의 진로에 대하여 심사숙고하게 될 징조입니다.



8. 친구들과 함께 맥주를 마신 꿈

 - 친구들과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짐은 물론, 친구나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여러가지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게 되므로 자신감을 회복하게 될 꿈입니다.











9. 맥주 사는 꿈

 - 평소에 쌓인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다는 마음이 꿈으로 표출된 것입니다.



10. 맥주를 선물 받는 꿈

 -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하는 꿈으로 특히 대인관계가 좋아질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11. 자신이 누군가에게 맥주를 따라준 꿈

 - 누군가를 굴복 또는 복종시키거나, 반대로 어려운 부탁을 하게 될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