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라면꿈 라면먹는꿈 라면끓이는꿈 라면사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라면꿈 라면먹는꿈 라면끓이는꿈 라면사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6. 1. 09:49

라면꿈 라면먹는꿈 라면끓이는꿈 라면사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꿈 해석을 하는 렌토리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라면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라면 종류도 다양합니다. 라면은 누구나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으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식품입니다. 라면은 많은분들께서 좋아하시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음식을 하기 귀찮을때 먹기 딱 좋습니다. 

 

 

꿈에서 라면을 먹거나 끓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에서의 라면은 과연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궁금하시죠? 꿈속의 라면은 궁핍, 질병, 절약, 검소, 부족 등을 상징합니다. 면과 관련된 꿈은 대게 길몽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해석이 됩니다. 오늘은 라면꿈 라면먹는꿈 라면끓이는꿈 라면사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라면을 맛있게 먹는 꿈

 - 일이 잘 풀리게 되고 사업의 확장, 승진 기회 등이 열리게 되는 꿈입니다.



2. 라면을 급하게 먹는 꿈

 -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라면을 혼자서 먹는 꿈

 - 평소보다 더 좋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고 전체적인 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애인과 함께 라면 먹은 꿈

 - 두사람과의 사랑이 라면 국물처럼 더 뜨겁게 타오르고,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게되어 믿음과 신뢰가 깊이 쌓이게 될 길몽입니다.

5. 부부가 라면을 먹는꿈

 - 음식을 부부가 함께 먹는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라면먹는꿈

 - 라면은 국수와는 달리 대부분 국물이 아주 뜨거우므로, 배탈이나 감기 등의 질병에 걸릴 일은 없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 라면 국물만 먹은꿈

 - 라면 국물만 먹었다면, 어떤 일을 하던 간에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지 못하게 되는 꿈입니다. 











8. 라면 사는 꿈

 - 근검절약하고 과소비를 억제하여 남들보다 더 많은 저축을 하게 될 꿈입니다.



9. 라면을 보기만 하고 먹지 않는꿈

 - 자신에게 닥친 일과 관련된 고비를 잘 넘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0. 라면에 밥을 말아 먹는 꿈

 - 계획하고 준비하던 일들이 잘 풀리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11. 라면 끓이는 꿈

 - 라면 끓이는 꿈은 어렵고 힘든 일은 피하고, 자신의 능력으로 감당할 수 있는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입니다. 즉, 비교적 하기 쉽고 자금이 적게 드는 일을 시작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이나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12. 라면이 끓어 넘치는꿈

 - 음식물이 끓어 넘치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게 의미하는 길몽 중 하나로 해석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