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파꿈 파사는꿈 파먹는꿈 파보는꿈 파뽑는꿈 상황별 해석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꿈 파사는꿈 파먹는꿈 파보는꿈 파뽑는꿈 상황별 해석

렌토리 2019. 5. 27. 09:54

파꿈 파사는꿈 파먹는꿈 파보는꿈 파뽑는꿈 상황별 해석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파는 우리에게 참 친숙한 재료입니다. 거의 모든 요리에 들어가지요. 라면부터 시작해서 찌개 어디든 다 어울리는 식재료입니다. 다양한 요리에 사용되는 파는 집밥 벡선생 프로그램에서 백종원씨가 나오면서부터 그 인기가 높아진 것 같습니다. 모든 요리에 제일 먼저 파기름을 내면 요리가 더 맛있어 진다고 합니다.

 

 

혹시 꿈에 파를 먹거나 사는꿈을 꾼 적이 있으시나요? 꿈속의 파는 특기, 재능, 조화물, 시비, 재물 상징합니다. 꿈에서의 파파는 합격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가 꿈에 나오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파꿈 파사는꿈 파먹는꿈 파보는꿈 파뽑는꿈 상황별 해석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1. 파꿈

 - 업무적으로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결실을 맺거나 혹은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과나 결과를 나타냅니다.  

 

 

2. 파 꽃이 피어 있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수익성이 뛰어난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파고르는꿈

 - 작업능률이 오르거나, 좋은 학업성적을 올리거나, 뜻밖의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4. 파다듬는꿈

 - 남들이 기피하는 어려운 일을 솔선수범하여 추진하고 남들에게 노력과 공로를 인정받을 꿈입니다.

5. 파씻는꿈

 -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으로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6. 파사는꿈

 - 일에 필요한 많은 재료를 얻거나, 재물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한편 아기를 기다리는 부부라면 태몽으로 부자가 될 아들을 낳을 징조입니다.



7. 파먹는꿈

 - 집안에 불의의 사고가 생기거나 사업상 손실을 입게 될 흉몽입니다.











8. 파보는꿈

 -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누군가로부터 일의 방도를 배우게 될 꿈입니다.



9. 파주는꿈

 - 자신에게 찾아온 좋은 기회나 일거리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거나 양보하게 될 꿈입니다.



10. 밭에 있는 싱싱한 파를 보는 꿈

 - 자신이 주관하고 있는 사업이 어떠한 기관에 의해 진행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1. 파를 뽑는 꿈

 - 자신을 도와주고 있는 동료나 협력자들과의 마찰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12. 파심는꿈

 - 적은 금액을 투자하지만 많은 이익을 얻어 생활이 넉넉해질 징조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