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당첨된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당첨된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5. 26. 18:40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당첨된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꿈은 처한 상황에 따라 다양한 꿈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가끔 잠을 자다가 깨어나서도 너무나 생생하게 꿈 내용을 기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꿈은 대게 예지몽 또는 태몽이라고 합니다. 대다수의 복권 당첨자들 역시 생생한 예지몽을 꾸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권이란 다수인으로부터 금전을 모아 추첨 등의 방법으로 결정된 당첨자에게 당첨금을 지급하기 위하여 발행하는 표권을 말합니다. 꿈에 복권을 사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꾼 적이 있으신가요? 꿈속의 복권은 약속, 명령, 재물, 권리, 이득, 방도 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복권꿈 복권사는꿈 복권받는꿈 복권당청된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복권이나 도박에 빠지는 꿈

 - 복권이나 도박에 빠지는데 악행으로 행동했다면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기고 궃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선행적인 행동을 했다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2. 복권의 숫자를 맞추어 보는 꿈

 - 공들였던 일에서 성과를 얻게 되며, 이로인해 재물과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됩니다.











3. 복권의 일련 번호나 순위가 확실히 기억나는 꿈

 - 앞길이 환히 트일 길몽으로 재물 운이 터져 부자가 될 꿈입니다. 꿈에서 복권의 일련 번호나 순위가 확실히 기억나는 것은 실제 복권에 당첨이 될 확률이 높은 것을 의미합니다.

4. 가지고 있던 복권이 당첨되지 않은 꿈

 - 기대했던 일이나 소망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5. 복권을 사는 꿈

 - 금전적인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꿈에서 복권을 사는 것은 오랫동안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여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거나 우연히 응모한 복권이나 이벤트에 당첨되어 부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6. 주운 돈으로 복권을 구입한 꿈

 - 주운 돈으로 복권을 구입한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7. 누군가가 선물로 로또 복권을 준 꿈

 - 실제로 무언가를 받게 되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8. 복권받는꿈

 - 누군가에게 복권을 받았다면, 어떤 기관이나 단체로부터 임명장, 증명서, 인허가증 등을 받거나, 일에 필요한 계약서를 교환하게 될 징조입니다.











9. 복권당첨된꿈

 - 어렵던 계약이 성사되거나, 각종 공모에서 당첨 또는 입상했다는 통지를 받게 될 징조입니다.

 

 

10. 복권에 당첨되는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꿈입니다. 복권에 당첨되는 꿈은 현실에서도 복권이나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