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머리꿈 머리감는꿈 머리묶는꿈 머리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머리꿈 머리감는꿈 머리묶는꿈 머리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5. 24. 12:26

머리꿈 머리감는꿈 머리묶는꿈 머리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 해몽하는 렌토리입니다. 머리는 사람의 신체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 중에 하나입니다. 머리는 신체중 가장 위에 위치하고 뇌를 감싸고 있는 중요부위입니다. 사람의 신체일부중 가장 위에 있는 것은 바로 머리카락입니다. 사람의 가장 위에서 멋을 내는데 도와주기도 하고, 신체 작용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존재입니다. 

 

 

꿈속에서 머리는 자신이 하는 일이나 혹은 사업의 진행과정, 성과, 행운 등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은 자신의 위치, 신분, 고민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머리꿈은 머리의 형태, 상태나 행위 그리고 대상과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머리꿈 머리감는꿈 머리묶는꿈 머리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머리카락이 헝클어지는 꿈

 - 애정정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2. 다른사람이 자신에게 머리를 숙이는 꿈

 - 자신이 주장하는 것들을 주변사람들이 받아들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3. 다른사람에게 머리를 숙이는 꿈

 - 누군가에게 복종을 하게 될 상황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4. 머리를 가지런히 빗는 꿈

 - 자신이 게획하고 추진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5. 머리카락이 잘 빗어지지 않은 꿈 

걱정거리로 인하여 고민에 빠져 있으며 그 해답을 계속해서 찾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머리카락을 한데 묶는 꿈

 - 기쁜 일이 찾아오게 되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교제가 성사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머리카락을 묶는 꿈

 -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8. 누군가 머리를 대신 묶어주거나 땋아주는꿈

 - 소중한 인연을 만나서 연이 될 수 있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9. 머리 하는 꿈

 - 하는 일이나 사업, 직장 등에서 안정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나 소식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10. 미용실에서 머리하는 꿈

 - 머리를 했는데 만족스럽게 잘 되었다면 현실에서도 좋은 체험이나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11. 머리감는꿈

 - 평소 걱정되거나 스트레스 받는 근심, 걱정거리들이 문제 없이 해결됩니다.

 

 

12. 자신 스스로 머리감는 꿈 

자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며,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