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충치꿈 충치생기는꿈 충치빠지는꿈 이아픈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충치꿈 충치생기는꿈 충치빠지는꿈 이아픈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5. 24. 10:24

충치꿈 충치생기는꿈 충치빠지는꿈 이아픈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간밤 꿈의 해석을 하고있는 렌토리라고 합니다. 치과는 정말 가기 싫은 곳입니다. 어릴적 충치때문에 치과를 가게 되면 얼마나 무서웠는지 여전히 치과라는 곳은 낯설고 무서운 곳인 것 같습니다. 양치질을 제대로 안하거나 단것들을 먹으면 충치가 생기지요. 만약 부모가 충치가 많다면 부모와 함께 좀 더 일찍 치과에 방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과 방문이 빠를수록 충치 발병률이 낮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성인이 되고 난 후에 정기적으로 스케일링도 받고 충치를 다 치료했음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충치 생기는꿈을 꾸곤 합니다. 충치에 관련된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해야 될까요? 그래서 오늘은 충치꿈 충치생기는꿈 충치빠지는꿈 이아픈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썩은 이가 있는 꿈

 - 자신의 가족 구성원 중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사하는 꿈입니다.



2. 치아를 치료하는 꿈

 -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하는 일이 잘되고 기쁜 일이 생깁니다.

 

 

3. 썩은 이가 빠지는 꿈

 - 평소 어색한 사이였던 사람과 가까워지게 될 수 있습니다.











4. 충치꿈

 - 충치의 꿈은 자신과 관계가 깊은 것을 의미하지만, 자신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상태를 드러냅니다. 혈연 관계나 과거의 일 등 자신이 바꿀 수 없는 것으로 인해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5. 임플란트를 하는 꿈

 -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 자신의 문제를 의논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충치생기는꿈

 - 충치가 생기는꿈은 본인이 몸 담고 있는 가정이나 단체에 우환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7. 충치 치료하는꿈

 - 치과에서 충치를 떼우거나 치료하는꿈을 꾸었다면 본인이 막혀있던 것에 대한 돌파구를 찾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고민했던 걱정거리가 해결될것임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8. 이가 검고 누렇게 변하는 꿈

 - 직장 또는 집안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9. 거울에 비친 나의 치아가 보기 좋지 않은 꿈 

나를 둘러싼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할하지 못한 불만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해석됩니다. 











10. 충치가 낀 치아가 빠지는꿈

 - 멀어졌거나 어색한 사이였던 지인과의 관계가 회복되거나 가까워집니다.



11. 이가 아픈 꿈

 - 현재 곤란한 상황에 처해 있지만 정작 자신은 크게 걱정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2. 이가 흔들리는 꿈

 - 가족 중 누군가의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