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아빠꿈 아빠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해석 해보았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빠꿈 아빠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해석 해보았습니다.

렌토리 2019. 4. 19. 10:06

아빠꿈 아빠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해석 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간밤 꿈 해몽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렌토리입니다. 집에서 엄마말고 아빠랑 싸운 적이 한번쯤 있을겁니다.싸움을 하는 경우 현실에서는 별로 좋지 읺지만 꿈에서는 나쁜 의미가 있는것이 아닌 상황에 따라서 좋은 길몽도 있다고 합니다. 아빠는 꿈에서 권위, 권력, 억압 등을 상징하는 존재입니다. 

 

 

아빠와 싸우는 꿈은 실제로 아버지에 대한 불만과 반항심을 나타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속의 아버지는 실제 아버지 직장상사, 직장대표, 윗사람 등을 상징합니다. 싸움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과연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해석해야 할까요? 오늘은 아빠꿈 아빠와싸우는꿈 아버지와싸우는꿈 해석에 대해 준비해보았습니다.











1. 아버지의 건강한 모습을 보는 꿈

 - 모든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며 집안이 화목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2. 아버지가 다치는 꿈

 - 가족 중에 윗사람이 실제로 다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현재 추진 중인 일을 성공하지 못해 좌절하게 될 징조입니다. 











3. 아빠한테혼나는꿈

 - 자신의 부주의로 인해 누군가와 싸우거나 교통사고를 일으키는 등 자신의 신변에 위험이 따를 징조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4. 아빠 속을 태우는 꿈

 - 집안에 사건사고, 질병 등의 불운한 일이 연이어 일어나 근심걱정하게 됩니다.











5. 아빠와 싸우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거나, 직장 내에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6. 아버지와 싸우는 꿈

 - 실제로 아버지나 집안의 어른, 직장상사 등과 의견충돌로 가정 또는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주변환경에 대한 불만을 나타내는 것으로 직장상사와의 불화나 가정의 불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7. 가족과 싸움하는꿈

 - 꿈 내용과는 반대로 가정이 화목해지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8. 아버지와 마주 앉아있는 꿈

 - 아버지에게 꾸지람을 듣거나 윗사람과 의견충돌이 생길 꿈입니다.



9. 아버지가 우시는 꿈

 - 가족 중에 누군가가 실직하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로 인해 크게 다칠 흉몽입니다. 











10. 아빠에게 꾸중을 들은 꿈

 - 자신의 부주의로 주변 사람들과 싸움이나 언쟁이 벌어지거나 신변에 위험이 생길 수 있으므로 당분간은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꿈입니다.

 

 

지금까지 렌토리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