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재혼꿈 내가재혼하는꿈 엄마재혼하는꿈 아빠재혼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재혼꿈 내가재혼하는꿈 엄마재혼하는꿈 아빠재혼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4. 9. 12:48

재혼꿈 내가재혼하는꿈 엄마재혼하는꿈 아빠재혼하는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주로 사별하거나 이혼했을때 재혼하게 됩니다. 부부가 중년이 되어 이혼하는 사례가 많아진 지금, 성격 차이 등을 이유로 몇개월이나 몇년만에 이혼하는 젊은 부부도 드물지 않다고 합니다. 그만큼 재혼의 기회도 많습니다. 사람은 인생에 있어서 뜻하지 않은 복병을 만나게 됩니다. 이혼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재혼은 이혼을 극복하는 하나의 과정입니다. 꿈은 현실과 달라 혼인 생활을 하는 도중에도 재혼하는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혼하는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꿈속의 재혼은 사별, 이별, 중병, 새로운 인물 등을 상징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혼꿈 내가재혼하는꿈 엄마재혼하는꿈 아빠재혼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재혼을 하고 행복한 꿈

 - 어떤 이유로 날마다 평온이 돌아와, 안전 등 일상이 회귀하는 것을 해몽으로 보여줍니다.

 

 

2. 재혼을 축하받는 꿈

 - 이전의 결혼 생활은 어떤 이유로 파산했다지만, 새로운 만남의 제혼을 축하받는 경우 해몽은 행운을 내린 것을 의미합니다.











3. 본인이 재혼하는 꿈

 - 자신이 홀아비라면 실제로 새로운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며, 자신이 홀아비가 아니라면 진실된 친구나 자신을 진정으로 도와줄 협력자를 만나게 될 징조입니다.

4. 형제자매가 재혼한 꿈

 - 홀로 된 형제자매가 재혼했다면 실제로 새로운 식구를 맞이하게 됩니다.











5. 아내가 재혼한 꿈

 - 아내가 중병에 걸리거나 아내에게 큰 변고가 생길 흉몽이므로 당분간 매사를 주의해야 합니다. 



6. 엄마가 재혼하는 꿈

 - 아버지를 두고 엄마가 재혼했다면 엄마가 중병에 걸리거나 또는 변고가 생기거나, 가족간에 뜻이 맞지않아 불화가 생길 흉몽입니다. 











7. 남편이 재혼하는 꿈

 - 이 꿈은 평소 부부 중 아내가 남편을 더 사랑하고 있다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경우입니다.



8. 아버지가 재혼한 꿈

 - 엄마를 두고 아버지가 재혼했다면 아버지가 중병에 걸리거나 또는 돌아가시거나 가족간에 뜻이 맞지않아 불화가 생길 흉몽입니다.











9. 친구가 재혼하는 꿈

 - 꿈에서 자신의 친구가 재혼을 했다면 이는 현재 그 친구에 대해서 자신이 강한 대항 의식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재혼꿈 내가재혼하는꿈 엄마재혼하는꿈 아빠재혼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