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임신꿈 임신하는꿈 임신해서배가부른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임신꿈 임신하는꿈 임신해서배가부른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2. 20. 09:42

임신꿈 임신하는꿈 임신해서배가부른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설을 전문으로 포스팅하고있는 렌토리하고 합니다. 꿈에서 임신을 하거나 아기를 낳는 꿈을 꾸신적이 있으시나요? 새로운 생명을 잉태하는 일은 대단한 일입니다. 한아이의 부모가 된다는 것 또한 무거운 책임감이 필요한 일입니다. 결혼과 출산을 기피하는 현상으로 인해 출산율이 떨어지고 점점 인구가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임신을 하면 아이가 태어나기 전까지 힘든것은 사실이지만 태어나는 아기를 보면 모든것이 한순간에 사라지기 마련입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재수가 있고 건강도 좋아진다는 속설도 있습니다. 꿈속의 임산부는 일의 성과, 자금처, 자본, 행운 등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신꿈 임신하는꿈 임신해서배가부른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산부보는꿈

 - 머지않아 실제로 가족, 친척, 지인, 친구 등이 임신하게 될 징조입니다. 또한 모든 일이 잘풀리고 재물이 들어올 징조이기도 합니다.

 

 

2. 연인이 임신하는 꿈

 - 다툼이나 불화 등으로 인해 이별하게 되거나 다른사람에게 연인을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3. 지나가는 길에서 임산부를 만나는 꿈

자신이 바라는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게 되어서 모든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하게 될 꿈입니다. 

4. 임신한 여자가 꿈속에서 또 임신한 꿈

 - 좋은 꿈입니다. 건강하고 영리한 아이가 태어난다는 암시입니다.











5. 유부녀인 내가 임신하는꿈

 - 좋은 꿈입니다. 유부녀가 임신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며, 시부모나 가족들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칭찬받고 보상받을 징조입니다.



6. 아내가 임신하는 꿈

 - 자신의 아내가 임신하는 꿈을 꾸면, 남들에게 털어놓지 못할 비밀이 생길 암시입니다.











7. 내가 임신해서 배가부른꿈

실제로 임산부인데 꿈에서도 임신하여 배가 불렀다면 남편을 꼭 닮은 영특하고 건강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8. 처녀가 임신하는꿈

 - 대길몽입니다. 재수가 좋아지고 횡재하게 될 징조입니다.











9. 임신하여 배가부른 여성을 본꿈

 - 동업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성과가 매우 좋아지거나, 하는 사업이나 일마다 놀라운 성과를 거두어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



이상으로 임신꿈 임신하는꿈 임신해서배가부른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