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왕따꿈 따돌림꿈 왕따당하는꿈 따돌림당하는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왕따꿈 따돌림꿈 왕따당하는꿈 따돌림당하는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2. 10. 12:08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가끔 왕따 당하는 꿈 또는 따돌림 당하는 꿈을 꾸신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 사회적 문제로도 대두되고 있는 왕따는 절대 근절되어야 하고 학생들의 인식개선도 많이 필요한 문제인것 같습니다. 집단 따돌림 현상이 청소년 사이에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왕따란 단어는 왕따돌림의 준말입니다. 

 

 

왕따란 청소년 사이에서 사용되는 은어로서, 왕따 뜻을 풀어보면 왕은 왕따돌림의 첫글자이며, 따는 일반적으로 따돌림을 당하는 학생들을 부르는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왕따꿈 따돌림꿈 왕따당하는꿈 따돌림당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왕따를 당할 때에 기분이 우울한 꿈

 - 현실에서도 힘든 일이 있을거라는 암시이며, 꿈에서 눈물이나거나 우울했다면 현실에서도 눈물이나고 우울해질 수 있습니다.

 

 

2. 괴롭히고 왕따시키던 친구가 죽는꿈

 - 자기나 원하던 목표나 희망하던것들을 이룰 수 있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3. 꿈에서 주의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했다면?

 - 이 꿈은 달갑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심리적으로 불안감이 많이 생길 것이며 자기 자신을 압박하는 것으로 인해 고통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왕따시키는 친구와 싸우는 꿈

- 자신의 힘든일이나 괴로웠던일이 점차 해소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5. 여러명의 아이들에게 들러싸여 왕따를 당하는꿈

어떠한 심리적으로 구속을 받고 있어 힘들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환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가족이 왕따 당하는꿈

 - 주변인들을 대할 때에 언행에 신중하고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7. 왕따당하는꿈

답답하거나 누군가에게 간섭을 받거나 눈치보는 현재의 불안한 심리상태가 꿈으로 표출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8. 친구가 나를 배신하는 꿈

 - 실제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거나 하는 일, 사업에 어려움이 닥칠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9. 따돌림 당하는 꿈 - 따돌림 당하는 꿈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 거리가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까이에 있는 가족이나 파트너와 의견이 맞지 않아 부딪히거나 하는 경우도 있을것입니다.



이상으로 왕따꿈 따돌림꿈 왕따당하는꿈 따돌림당하는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