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아픈꿈 내가아픈꿈 가족이아픈꿈 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픈꿈 내가아픈꿈 가족이아픈꿈 해몽 풀이

렌토리 2019. 1. 26. 16:13

아픈꿈 내가아픈꿈 가족이아픈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살면서 아픈 경우가 많이 있을텐데요. 여러가지 질병에 걸리거나, 감기, 사고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아픈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내가 아프거나 가족이 아프면 집안 분위기가 침통해지면서 온 가족이 걱정을 합니다. 혹시 꿈에서 자신이 아프거나 가족이 아픈꿈을 꾸신 적이 있으신가요?

 

 

꿈에서 아프거나 병에 걸리는 꿈은 현재 여러분이 처해있는 한경이나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아프거나 병에 걸리는 꿈을 꾸고 실제로 아프게 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꿈속의 아픔은 고통, 결점, 인내, 몰두, 실제 질병 등을 상징합니다. 오늘은 아픈꿈 내가아픈꿈 가족이아픈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1. 내가 병원에 입원해서 누워있는 꿈 -

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현실의 마음을 반영하여 마치 입원한 상태처럼 쉬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되어 나타난 꿈일 수도 있습니다. 

 

 

2. 몸에 아픔을 느낀 꿈 -

일을 시작하는데 많은 장애가 따름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3. 형제자매가 아픈 경우의 꿈

형제자매간에 갈등이 깊어져 자신을 비롯한 형제자매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4. 조부모님이 아픈 경우의 꿈 -

조부모님의 건강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5. 내가 몸이 아픈 꿈 -

주로 내 자신이 감정적 불안이나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을때 꾸는 꿈입니다.

 

 

6. 온몸에 열나면서 아픈 꿈 -

학업이나 학문, 일이나 업무 등에 몰두하게 되거나,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게 될 징조입니다.

 

 

7. 온몸이 아파 누워서 끙끙앓는꿈 -

현재 원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통스러운 심리가 그대로 꿈으로 나타난것입니다.







8. 배우자가 아픈 꿈 -

남편이나 아내가 아픈 꿈은 일반적으로 남편이나 아내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걱정스런 마음이 꿈에 반영된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9. 지인이나 친구가 아픈 꿈 -

지인이나 친구가 아픈 꿈은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거나 호의가 있다는 뜻입니다.







10. 가족이 아픈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실제로 가족의 건강이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리거나, 사업에 실패하여 좌절하게 되고, 이로 인해 가족들의 심신이 고달프게 될 징조입니다.

 

 

이상으로 아픈꿈 내가아픈꿈 가족이아픈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