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태양꿈 태양뜨는꿈 태양지는꿈 태양보는꿈 해몽 본문

카테고리 없음

태양꿈 태양뜨는꿈 태양지는꿈 태양보는꿈 해몽

렌토리 2018. 12. 29. 09:45

태양꿈 태양뜨는꿈 태양지는꿈 태양보는꿈 해몽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꿈 해설사 렌토리입니다.

보통 태양이라고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모든 생명의 근원으로 옛날부터 숭배의 대상이었던

태양은 위대하고 범접하기 힘든 그런 느낌을 받는데요.

 

 

이러한 태양이 꿈속에서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가질까요?

꿈속에서 해설하는것은 현실의 느낌과는 정반대로 해석을

하게되는데 과연 그런것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그럼 더 궁금한 점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1. 태양뜨는꿈

꿈속에서 태양은 성공과 새출발을 의미하는 재료로서

일반적으로는 길몽에 속하는 꿈 풀이를 가집니다.

그러므로 태양이뜨는꿈은 성공과 새로운시작을 의미하는데

이미 어떤일을 꾸미고있거나 계획했다면 그것의 성공은

이미 성공할것이 확정되어있다고 보아도 될정도의 대길입니다.

집안에 모든 사람들이 다 잘되는꿈자리입니다.

 

 

2. 태양지는꿈

이것은 태몽으로서 좋은소식을 가지는 길몽입니다.

임산부가 이 꿈을 직접 꾸어야 대길몽으로서 태몽인데

전혀 상관이 없는 사림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어려운 앞날이 내 앞을 막아선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3. 해가 중천에 떠있는꿈

이것은 성공과 명예에 관한 대길몽으로서 현재 내가 처한

위치에서 최고의 명예와 지위를 가지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자리 해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물속에서 태양이 솟아나는꿈

이것또한 대길몽의 소재로서 소원성취와 관련이 되어있는데

평소 바라마지않던 일들이 모두 한꺼번에 해결이 되며

기쁜일들이 연속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5. 밤에 태양이 뜨는 꿈

이것은 인간관계에 관련이 되어있는 흉몽으로서

나와 경쟁 구도에 있는 상대방이 득세하고 내가 하려던

일을 가로채어가는등의 일이 발생할수 있는 흉몽입니다.







6. 강에서 태양이 뜨는걸 보는 꿈

태양은 아들을 상징하는 꿈풀이로서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아들을 출산할것을 암시하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상관이 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장기 출장등으로 가족들과 떨어저 기러기 아빠로

지내게 될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태양보는꿈

하늘에 고고하게 떠있는 빛나는 태양을 보았다면 그것은 큰 성공에

관한 대길몽입니다.

누군가 큰 조력자가 나타나서 위험한때에 막대한 도움을 주게 됩니다.

내가 마음먹기에 따라 일이 해결이되고 진행이 막힘없는데

마음가짐또한 중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