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빨간색꿈 파란색꿈 노란색꿈 색깔꿈 해석 본문

카테고리 없음

빨간색꿈 파란색꿈 노란색꿈 색깔꿈 해석

렌토리 2018. 12. 26. 07:24

빨간색꿈 파란색꿈 노란색꿈 색깔꿈 해석





안녕하세요 꿈 해석을 책임지고 포스팅 하는 렌토리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꿈속에서 가장 강렬하게 기억에 남게하는

색깔꿈중에서 빨강 파랑 노랑 이렇게 세가지 색깔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 색깔들이 꿈속에서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까요?

다른색들도 많지만 특히 저 세가지는 

여러가지 풀이를 가지게 된다는데요!

같이 한번 알아보실까요?






1. 빨간색꿈/붉은색꿈


빨간색꿈은 많은 색깔꿈중에서 현실과 동일한 해석을 가지는데요.

열적적이고 정렬을 상징하게 되는 그런 의미의 해석을 가집니다.

그렇게때문에 꿈속에서 붉은색 계열의 옷을 입었다거나 어딘가에

빨간색 소품이 기억에 남게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지금이야말로

행동력을 가지고 힘차게 그것을 추진해나가야 할때를 의미합니다.

 

 

기본적인 빨간색의 꿈 풀이로는 열정, 복종심, 공격적인

한사람을 향한 마음, 난폭성, 사회적 지위등을 상징하는데

그것이 상황별로 조합이 되어 해석이 되는것입니다.






2. 파란색꿈/푸른색꿈


파란색꿈은 색깔꿈중에서도 젊음과 순애, 방랑,시작, 냉철, 이성적의

키워드를 의미하는 해석을 가지는 단어입니다.

주로 사회 초년생이나 막 회사에 입사했다면 푸른색꿈계열의 꿈을

꿀 가능성이 높다고 봐야겠습니다.


꿈속에서 애인이나 배우자가 파란색 계열의 옷을 입고있었다면 그것은

애인관계나 배우자 관계보다는 좋은 친구 관계의 느낌을 가집니다.

만약 꿈을 꾸었는데 푸른색이 많이 등장한다면 이렇게 생각해 볼수가

있는데, 내가 하는일에 있어서 냉철하고 침착한 판단이 요구가 되며

초심으로 돌아가 대처를 해야한다는 의미를 가질수도 있습니다.






3. 노란색꿈


노란색이 주로 나오는 꿈은 내면의식의 투영에서 강한 내 주장이나

어른에게 강한 주장을 하여 버릇이 없음을 나타내고

노란계열 옷을 입고 있다면 그 사물이나 아니면 내가 다른사람의

눈에 띄이고 싶은 내면속의 마음이 투영된것입니다.

 

 

만약 내가 좋아하는 상대 이성이 이러한 옷을 입고있었다면

그 사람이나 사물에 내가 마음을 털어놓고 의지하고 싶은

내면의식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노란색꿈의 기본적인 키워드는 LOVE, 존경, 애착, 횡재, 인기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금색을 띄는 동물은 자신이 감사하거나 존경해 마지않는 존재가

내면의식을 통해 나온것을수도 있으며 노란색 과일이나온다면

그것은 오래된 무언가의 사건이 등장함을 암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