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파퓰러스 코인(PPT) 정보와 호재/전망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퓰러스 코인(PPT) 정보와 호재/전망

렌토리 2018. 5. 17. 15:06




안녕하세요! 렌토리입니다. 파퓰러스코인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글로벌 송장 거래 플랫폼입니다. 파퓰러스는 기업 간의 거래를 효율적으로 만들어주는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고, 단기간에 현금이 필요한 소규모 기업들과 스타트업들에게 자금을 제공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보이스(거래명세서)에 대한 비효율성을 해결하고 비용이 절감되고, 기업들이 은행을 거치지 않고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됩니다. Populous는 블록킹 기술에 기반을 둔 P2P 송장 할인 플랫폼입니다. 오늘은 파퓰러스 코인(PPT) 정보와 호재/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퓰러스 코인 COIN NAME Populous(PPT), 출시 2017년 7월, 발행량 5300만개, 목적 P2P 송장 할인 플랫폼, 특징 스마트 컨트랙트, 탈 중앙화, 빠른속도, 낮은비용입니다. PPT는 송장 금융 플랫폼으로 만들어졌으며 보안, 투명성 및 빠른속도를 활용하는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암호화폐입니다. 







PPT는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을 둔 글로벌 P2P 송장 거래 플랫폼이며, 블록체인의 신뢰성, 투명성, 보안성 및 속도로 독점적인 스마트 계약과 결합하여 소유자와 구매자를 직접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연결을 해줍니다. XBRL데이터, AltmanZ-score 및 데이터를 활용하여 판매하고자하는 기업의 재무 신용성을 보장함으로써 가존 금융시스템의 리스크를 줄여줄것입니다. 







PPT는 인보이스 플랫폼을 개발해 기업들이 직접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시장을 창출하며 인보이스는 금융의 모든 것입니다. 파퓰러스는 기업들을 위한 자체적인 플랫폼을 가지고 있는데 장점이 다양합니다. 

 

 

우선 저비용으로 빠른 송금과 대금 결제를 할 수 있고, 무역의 효울성 증가, 블록체인의 활용으로 인한 높은 보안과 익명성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인보이스 시장을 창출하여 스타트업부터 작은 기업들까지 은행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신속하게 자금을 확보해줍니다. PPT코인의 특징 빠른 속도와 낮은 비용, 글로벌 P2P 무억 금융, 안전성입니다. PPT코인 호재 - 1월 31일 전 베타버전 출시예정, 2월 15일 Hcash Main chain launch 메인 체인 런칭, 5월 1일 라이브 베타버전 출시







파퓰러스 Populous는 블록체인과 보안, 투명성 및 속도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파퓰러스코인은 국내 거래소에서 거래가 불가능하고, 바이낸스와 이더델타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파퓰러스 코인(PPT) 정보와 호재/전망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