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은 하나의 빛

전용면적 계산기 몇평인지 확인해봅시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용면적 계산기 몇평인지 확인해봅시다.

렌토리 2018. 3. 21. 18:57




안녕하세요? 단독주택에서 살고 있는 사람도 있고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대학생이나 사회 초년생의 경우 작은 원룸에서 살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모든 사람은 집에서 살고 있으며 집에는 전용면적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전용면적이란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 방, 거실, 주방 등을 모두 포함한 넓이를 말합니다. 이는 각 세대의 면적을 의미하는데 공용면적을 제외한 나머지 면적을 말합니다. 하지만 전용면적에는 발코니는 제외되며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을 합한것을 공급면적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전용면적 계산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용면적 계산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는 네이버와 같은 검색포털사이트에 전용면적 계산기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시면 단위변환 화면이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제곱미터를 입력하하면 평수가 계산이 됩니다. 위는 전용면적 102제곱미터인 경우를 계산해보았습니다. 102제곱미터는 약 31평에 해당이 됩니다. 







반대로 평으로 제곱미터로 바꿔봤습니다. 102평은 337.19제곱미터가 나오는 것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자신이 평수를 알고 있다면 바꿔서 제곱미터를 확인해보면 되고, 제곱미터를 알고 있다면 평수로 바꿔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9제곱미터는 약 18평에 해당이 됩니다. 18평수는 소가족 중심 및 산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가장 많이 공급되는 평수라 볼 수 있습니다. 







59제곱미터 외에 74제곱미터, 85제곱미터가 몇평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른 홈페이지에서도 면적과 관련된 계산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계산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전용면적 계산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Comments